7星 가입인사 드립니다.

가입인사

7星 가입인사 드립니다.

유인형 16 190
" 잠깐!!! 가입 인사를 쓰실 때는 아래 양식의 내용을 기록하면 고맙겠습니다. "

1, 출신대학 : (학과까지 표기하면 더 좋고)   충북대학교
2, 병과 : (보병일땐 몇중대 반드시 표기)  보병 4중대
3, 근무부대 : (중대까지) 7사단 5연대 2대대 6중대
4, 현재 하시는일 : (뉴욕, 서울, 부산, 광주,울산 등등)  청주 주성고등학교 근무
5, 연락처 (HP) : 011-9712-3286
6, 찾고 싶은 동기생 : 사방거리,화천에서 술 먹던 많은 동기생들과 보병학교에서  육사 중대와 축구 결승전 뛰다가 쌈박질 같이하던  4중대 친구들...

Comments

임우순
seven star가 칠성이 닉네임인가...좌우당간 홈피가입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부타드립니다...
이명희15D
홈페이지 가입 축하합니다.
김현식
방가우이`~늦었지만 홈피에서라도 못다한 이바구 많이 함세~~~
해워니 조컷네~~그러케 목메이며 기둘리던 대학 동기 찾어서~~~
최준영
홈피 가입을 추카합니당~!!
자주오세요~!!
청주소식 자주 전해주시고요~!!
이진팔
환영합니다. 자주 뵙시다.
오자진1D
유인형동기 홈피 가입을 진심으로 추카추카
자주 방문하여 꼬리글 날리시기를~~
최해원
에이구 이너마야 ~~~~~~~~~~
2006년 10월 울산 전국체전때 울산서 만나구 바로신고하라 켔떠니 이제서야 나타났냐 ????
자우간 지금이래도 청주 아가들 지팝시켜 모조리 싱고시키거라 !!! 연회비도 납뿌허구 ~~~ 방가방가 !!
엄기준
환영합니다~~~
유인형
해원아~~~~~``` 알았다. ^.^
홍융기
유인형동기 나는 7사 3연대 수색중대에 근무하다가 사단 경비소대장하던 <홍융기>다. 반갑다...전역 전날인가 화천땜 휴양소에서 전역파티하고 처음인 것같다!
이승준
환영합니다~~

충북대에 인재가 또 하나 나타났네~~

해워나..
인자 덜 외롭겠네..

잘~ 좀 모셔라~~
배형근
환영 환영 축하드립니다
조주현
유인형??  나 4중대 1소대 2구대 소속 조주현(강원대)이라네. 나도 그 때 결승 뛰었는데, 하도 오래되어 자네 얼굴은 기억이 나지 않는구만. 청주 주성고등학교!! 함께 교직에 몸담고 있어서 더더욱 반갑구랴. 나는 지금 강원도 평창교육청 장학관으로 근무 중인데 혹시 대관령 부근을 지나는 길이 있거나 하면 연락하시게. 반갑네.
정재화
충북대는 최해원 울산군단장  7사단(홍융기 칠성회 두목), 교직(조주현 장학관)에게 신고하면
15기 총동기회에 다 신고하는것이네. 반갑다  유인형이
전병환
유인형씨 홈피가입 환영하며....자주 들르시게
최세영
유인형 오랜만 4중대 4구대 동국대 최세영 나도 교직 근무한다 반갑다 최근에 홈피등록
State
  • 전체 방문자 346,49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