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회원 가입

가입인사

신규회원 가입

박귀옥 12 111
가입인사 여기 하는거이 맞나요?  구홈피에서 신규홈피로 이사 하는거 ,기존 가입된 동기들은 그냥 오는거 아니었나요. 저는 몰라서 다시 재 가입 했습니다.  신규 가입 한다고 얘써 투자한 5분은 누구한테 보상 받게 되나요??
 
너무 틀에만 맞춰 살아야 하는 요즘이 별로인거 같습니다. 역시 나는 아나로그 세대임에 틀림 없나 봅니다. ㅋㅋㅋ   자주 많이 신 홈피에 들어 와야 할텐데..벌서부터 걱정 입니다.

Comments

황길중
어서 오세요~~~
스스로  애써 구새대로 살아가시지 마시고  현 시대 변천에 가까우도록
노력해야 안되껬습니까?  어럽게 생각치 마시고 부딪치면서  하나씩 깨우처 나갑시다.
엄기준
환영합니다~~~
행복만땅님!
반가워요^^
동기님께서 자칭 아날로그 세대임에도 아직 샐러리맨으로 잘 계시니 그 회사는 참~ 좋은 회사아닌가요?
회사에서는 일체 외부 웹사이트에는 접근 못하는 샐러리맨도 있다는 것을 생각하시면
그래도 행복 하신겁니다. 자주 오셔서 좋은 글도 부탁드립니다.~~~
임우순
환영합니다...왠지모르게 요즘은 닉네임으로 가입하는것이 유행인지는 모르겠으나, 실명이 더 좋지 않은가 사료됩니다....실명제를 주장합니다.....
정재화
귀옥이 신규홈피가입이 늦었네 10월13일 당일로 산악회 설악산 달마봉 갑니다. 마님과 같이 꼭 갑시다.
정재화
홈피 실명제 가입은 장단점이 있지만 관리자께서도 깊이 의견수렴 및 고려하고있는것으로 압니다
박성렬
어서오시오.. 반갑습니다.
모쪼록 자주 뵙도록..
실명제 부분은,
이 홈피는 불특정 다수가 참여하는 다른 사이트와는 성격이 다른
우리 동기들의 페이지이니 만큼 실명으로 하는것이 옳다고 봅니다.
굳이 닉네임을 쓸 필요가 있겠습니까?  괜히 헷갈릴뿐..
우리끼리 남 헐뜯자고 하는 일도 아닌데..
고수길
그곳 생활은 어떤지 ?
자주봅시다
문대선
가입을 환영 합니다. 10월 13일 산악회 에서 만납시다.
오자진1D
어서 오시게
이진팔
올해도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함께하세요. 이진팔
임재욱
몆 년전 대구호텔에서 동기모임에 만나보고...
반포현장은 건물이 많이 올라갔던데^^반갑네
번호 포토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7,54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