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만땅님!
반가워요^^
동기님께서 자칭 아날로그 세대임에도 아직 샐러리맨으로 잘 계시니 그 회사는 참~ 좋은 회사아닌가요?
회사에서는 일체 외부 웹사이트에는 접근 못하는 샐러리맨도 있다는 것을 생각하시면
그래도 행복 하신겁니다. 자주 오셔서 좋은 글도 부탁드립니다.~~~
어서오시오.. 반갑습니다.
모쪼록 자주 뵙도록..
실명제 부분은,
이 홈피는 불특정 다수가 참여하는 다른 사이트와는 성격이 다른
우리 동기들의 페이지이니 만큼 실명으로 하는것이 옳다고 봅니다.
굳이 닉네임을 쓸 필요가 있겠습니까? 괜히 헷갈릴뿐..
우리끼리 남 헐뜯자고 하는 일도 아닌데..
스스로 애써 구새대로 살아가시지 마시고 현 시대 변천에 가까우도록
노력해야 안되껬습니까? 어럽게 생각치 마시고 부딪치면서 하나씩 깨우처 나갑시다.
반가워요^^
동기님께서 자칭 아날로그 세대임에도 아직 샐러리맨으로 잘 계시니 그 회사는 참~ 좋은 회사아닌가요?
회사에서는 일체 외부 웹사이트에는 접근 못하는 샐러리맨도 있다는 것을 생각하시면
그래도 행복 하신겁니다. 자주 오셔서 좋은 글도 부탁드립니다.~~~
모쪼록 자주 뵙도록..
실명제 부분은,
이 홈피는 불특정 다수가 참여하는 다른 사이트와는 성격이 다른
우리 동기들의 페이지이니 만큼 실명으로 하는것이 옳다고 봅니다.
굳이 닉네임을 쓸 필요가 있겠습니까? 괜히 헷갈릴뿐..
우리끼리 남 헐뜯자고 하는 일도 아닌데..
자주봅시다
반포현장은 건물이 많이 올라갔던데^^반갑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