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무자년 새해 출석및 인사 드립니다!!

가입인사

2008년 무자년 새해 출석및 인사 드립니다!!

김덕희 8 64
15기 동기생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셨습니까?
 
여러분 새해에는 모두 부자되십시요!!
 
저는 분당에서 자그마한  학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논리 논술학원인데 요즈음 학부모님들이 선호하는 과목이라
 
그런지 요즘 조금 바쁜척하구 살고 있습니다!!
 
동기생 여러분!!
 
작년 30주년에 나머지 30년도 함께 가자고 약속하지 않으셨습니까?
 
우리 모두 힘을 합쳐 함께갈 초석을 멋있게 이루어 봅시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만이 함께 하시길...
 
15기 화이팅!!
 

Comments

최해원
새해에는 생각하고 계획하는 모든 일들이 뜻데로 순탄하게 이루어 지시길 바래며 더더욱 건강하시길 비오 !!
30년을 함께 하자면 건강이 최골세 ~~~~~~~ 바지런히 꼬리글 빼묵찌 말고 ~~~~~~~
문대선
무자년 새해에는 동기생 모두들 건강하고 만복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정재화
현역으로 전역후 논리 논술학원이라는 venture사업에 성공하신 김덕희동기 화이팅 ! 덕희가 평소 논리 정연한 화술을 사업으로
엄기준
덕희 반갑네. 몇일전에 호주에서 권진이에게서 전화가 왔네. 2월경에 귀국한다는 소식이니 그때 한번 보세나. 전남대 성태원 동기가 광주 회장을 하니 많은 격려을 부탁하네.
임우순
논술학원이라 매우 바쁘시겠군요.....사업이 번창하시길 빕니다.....
정재화
전남대 권진이 보병학교 5중대 1구대 내무반 동기, 권진이 육체미 아직도 보고싶다
오자진1D
해워니 교육대장님!!!!!!!!!!!!!!!!!!
아직도 병과, 근무부대등이 또 빠졌시요
어떡케야 일사분란하게 신고시킬수 있을까요
울산군단내에 신(병)교(육)대를 창설하여 일주일간 졸라 세게 반복교육을 시킵시다
최해원
옳커니 !!!
울산으로 보내라 !!!
30년밖에 안되었는데 그새 다 ~~ 까묵어 ???
빠져서 그려 ~~~~~ 이땐 무자비하게 돌려야혀 ~~~~~~~~ 빡시게 !!!
번호 포토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7,62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