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차를 무시했던 나. 재 신고 합니다.

가입인사

절차를 무시했던 나. 재 신고 합니다.

김진모 14 120

1, 출신대학 : 112학군단(동국대학교)
2, 병과 :보병
3, 근무부대 : 논산 훈련소 교관겸 소대장
4, 현재 하시는일 : 자유업(제13대 문화부회장)
5, 연락처 (HP) :010 7545 8765 
6, 찾고 싶은 동기생 :
7. 하고 싶은 말 :절차를 몰라 무작정 글을 올렸더니 최해원 동기의   쓴

소리에 정신이 번찍!!! 후방지역에서 근무하다보니 군기가 쏙 바졌었나보군요. 미안, 미안,미안. 아직 자판이 서투르니 이해해 주셈.ㅋㅋㅋ          

또한 제 13대문화부회장으로 부탁 드립니다. 문화 예술 분야에 활동하는

동기나 문단활동을 하시는 동기는 연락 바랍니다.

 

Comments

김진모
아멘1 참고해 보겠음. 의견 내주셔서 감사.111
김일현
진모야 최해일동기가 아니고 최해원울산군단장님 이야기지?  ㅋㅋㅋ  원래 진모가 좌판치는 것이 어늘 하시는것으로 사료되니 울산군단장 이해하시게  곧 수정하겠지.
최해원
군단장 족뽀를 함부로 바꾼죄 군뻡회의깜이나 수정 하겠꺼니하고 그냥 넘어 간다 !!
보병학교 몇중댄고 ???? 기억 안나모 상무관 도로에서 연병장 들어가 오른쪽 첫번째 건물이 6중대고 좌측부터 5중대, 4중대, 3중대, 2중대, 1중대, 정면 맞은편이 식당이고 상무관 뒷쪽이 7중대다 ~~~~ 거억력 살려서 몇중댄지 밝히거라 ㅋㅋㅋ
자우지간 신고한걸로 받아줄테니 그동안 밀린숙제 학시리하고 모든글에 꼬리글은 달고 퇴근할것 ㅋㅋㅋㅋ
김진모

최동기 족보를 함부로 바꿔 미안하오. 수정 했으니 노여움 푸소. 보병학굔  3중대 3구대 3내무반 이른바 333특공대 출신이라오. 또 만납시다. 빠이빠이.........

최해원
이젠 하산해도 되것따 ~~~~
적응속도가 엄청 빠르네 고마 하산토록 하여라 ㅋㅋㅋㅋㅋ
밀린숙제 부지런히하고 매글마다 꼬리글로 힘을 실어주는거 이자뿌지 말껏 !!
333 특꽁대 출신이라 ~~~ 난 622 교번 6065번 학생장교 ㅋㅋㅋㅋ
김진모

울산 군단장님 댓글 고맙고 동기들 생각 하시는 것이 남다르셔서 고맙고 매사에 적극적인 것이 고맙고 하여튼 모든 것이 고맙소...........

서옥하
우린 문화, 예술분야에 취약(ㅠㅠ)해서 아무런 도움이 안되겠지만...!
수고가 많으십니다. 많은 활약 부탁드립니다.
김진모

서옥하 동기의 글과 상량문 서예도 잘 보았습니다. 이것이 모아지면 문화 예술 분야의 한 . 너무 겸손해 하지 마시고,좋은 글. 좋은 글씨 마니마니 써주세요.

항상 댓글 달아주어 고맙구요. 견강하세요.감사,감사,감사.

이승준
김진모..
저 무대뽀. 닥공(닥치고 공격) ...
아마도 올해 무슨 일 내겠네 그려..
야튼.. 기대한다아~
김진모
이승준 격려글 고맙고 무대포로 나가다보면 뭐라도 안되겠나.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고마운 마음으로,즐거운 마음으로, 친구에 말에 귀 기울이마..........
고마, 고마,고마........
이계인
1년차 2년차때 같이 병영훈련한 닐리리 구먼.ㅋㅋㅋ 반갑다.( 난 아주대)...그런데 눈이 노안이 되서  그런지 글씨들이 커졌군...많은 활동으로 동기들에거 즐거움을 많이 주소서....
김일현
계인아 새해에 좋은 일 많이 이루시고 늘 건강하세용  용 용 용......
임우순
가입을 축하를 드립니다...많은 활동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정진앙
진모 신고한 글 오늘에야 읽었다. 니캉 내캉은 뗄레야 뗄수 없는사이 아잉가?
뭐니 뭐니 해도 건강이 최고야, 건강관리 잘하이소!
State
  • 전체 방문자 346,50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