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국민대학교 경영학과 꼴찌로 졸업 2.보병 8사단 10연대3대대 10중대 우수한근무성적으로 전역 3.대한민국 대표 닭고기회사 (주)하림에서 본부장(전무)로 머슴살이중 4.개인적으로는 아들 딸 시집 장가보내서 말하는 장난감 손자손녀가 넷을두고 추가적 으로 손자손녀 확보를 위하여 노력중..ㅎㅎㅎ 우리며느리는 할아버지 말하는 장난감으로 농구팀 만들어준다구 아들놈과 노력중 5.아들 딸보다 이쁜 손자 손녀를 위하여 개인적인 사업으로 육계농장을 운영중으로 가까운 동기들 농장에서 바베큐 파티나 한번합시다 * 연락처 핸드폰 011-740-7460
홈피 자주 들여 좋은 소식 전해주게.
어서 오시게..
잉녀이 있었던거 갔아. 나는 13공수여단(이동) 73대대에서 근무했어.
아무튼 다시 한번 환영! 환영! 환영!
드뎌 국민대에서 오랜만에 1명 추가가입 하션네~~
하시는일 잘 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네다~~
추카!! 추카!! 환영~!!!
융기야 야 잘 키우면 ㅋㅋㅋ 해원이 같이 열심으로
15총동기회에 참여한다. 국민대 금년에 일낸다
복숭아과수원을 누비며 훈련중 손만 뻣으면 무제한 따먹을수 있었던 복숭아
공짜는 없는법
제대루 닦지않고 먹은 죄로 혀가 작살나서 밥먹기가 곤란하지 않았던가
반갑고 홈피 자주 들리시게
정진양동기 난 심재에 근무했어 . 이동바닥에서 한번쯤은 보았을런지?
똘똘 뭉치자.
오뚝이 사단서 고생꽤나 했었겠네 !!
홈피 입소를 환영하며 부지런히 출근부 도장 팍팍 찍어데고 꼬리글로 흔적 남기거라이 ~~~~
반갑네.
엣날 과천살땐가 ... 기억이 오래 되었다야..
야튼 반갑네. 자주 들오시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