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성! 홍윤원(국민대) 가입 신고합니다

가입인사

충성! 홍윤원(국민대) 가입 신고합니다

홍윤원 20 198
ROTC15기 홍윤원은 2010년 2월 2일자로 15기홈피에 가입을 신고합니다...

 1.국민대학교 경영학과 꼴찌로 졸업
 2.보병 8사단 10연대3대대 10중대 우수한근무성적으로 전역
 3.대한민국 대표 닭고기회사 (주)하림에서 본부장(전무)로 머슴살이중
 4.개인적으로는 아들 딸 시집 장가보내서 말하는 장난감 손자손녀가 넷을두고 추가적
   으로 손자손녀 확보를 위하여 노력중..ㅎㅎㅎ 우리며느리는 할아버지 말하는 장난감으로 농구팀 만들어준다구 아들놈과  노력중
 5.아들 딸보다 이쁜 손자 손녀를 위하여 개인적인 사업으로 육계농장을 운영중으로
   가까운 동기들 농장에서 바베큐 파티나 한번합시다 
* 연락처 핸드폰 011-740-7460

Comments

송재용
홈피 가입 축하! 축하!.....`육계농장 바베큐` 으!...군침이 돈다.
이명희
홍전무 반갑네..
홈피 자주 들여 좋은 소식 전해주게.
변해철
너 ROTC였는지 몰랐다.  변해철
최종왕
홍윤원 정말 군침도는군!
어서 오시게..
정진앙
홍중위 환영하네, 8사단이면 이동인가? 10연대라, 10연대하면 아마 쬐끔
잉녀이 있었던거 갔아. 나는 13공수여단(이동) 73대대에서 근무했어.
아무튼 다시 한번 환영! 환영! 환영!
임우순
홈피가입을 축하드립니다...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전병환
홈피가입을 축하드립니다...
최준영
홈피 가입을 축하합니다~~
드뎌 국민대에서  오랜만에 1명 추가가입 하션네~~
하시는일 잘 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네다~~
추카!! 추카!!  환영~!!!
신국영
반갑습니다~~~ 맛잇는  닭고기 군침이 도네요~~!! 국민대 화 이 팅~~~~~~~~^^**
엄기준
환영합니다~~~
홍융기
종씨! 환영한다...자주 만나자! 친구야!
정재화
경북대 홍성원이도 종씨다.
융기야 야 잘 키우면 ㅋㅋㅋ 해원이 같이 열심으로
15총동기회에 참여한다. 국민대 금년에 일낸다
오자진1D
홍윤원 동기 조치원 32사단에서 병영훈련 같이했지 (정진앙이와 같이 충남대일세)
복숭아과수원을 누비며 훈련중 손만 뻣으면 무제한 따먹을수 있었던 복숭아
공짜는 없는법
제대루 닦지않고 먹은 죄로 혀가 작살나서 밥먹기가 곤란하지 않았던가
반갑고 홈피 자주 들리시게
홍윤원
오자진동기 이름은 기억나는것도 같구먼 글씨 얼굴은 ?????
정진양동기 난 심재에 근무했어 . 이동바닥에서 한번쯤은 보았을런지?
이홍근
윤원아!반갑고 고맙다.너를기점으로 단합된 우리모습모여줬으면 싶다.
똘똘 뭉치자.
최해원
보병 출신인것 같은데 보병학교 몇중대 출신이란 신고가 빠졌네 !!
오뚝이 사단서 고생꽤나 했었겠네 !!
홈피 입소를 환영하며 부지런히 출근부 도장 팍팍 찍어데고 꼬리글로 흔적 남기거라이 ~~~~
황재권
윤원아!
반갑네.
엣날 과천살땐가 ... 기억이 오래 되었다야..
야튼 반갑네. 자주 들오시게
김현식
방갑구먼 ! 못다한 이바구 홈피에서 많이 함세~~~~
엄기준
어이 후배 가입자 언능 구해와~~~
김일현
홍윤원회장은 현재 국민대학 회장으로서 업무에 바짜서 참석은 못하지만 행사때마다 닭바베큐를 보내줍니다,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언제 농장 견학도 할겸 방문을 해보는 것도 뜻있는 일이 되겠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7,228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