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동기 여러 분 반갑습니다 오래 동안 중국에 나가 있다가 들어와 신학을 하느라고 연락을 못하고 살았습니다
정재화 동기를 만나 이렇게 신고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중국에 있을 때는 북경, 천진에 ROTC모임을 시작하기도 했는데 지금은 하나님께 매인 몸이라 그렇게 하지는 못할 것 같고 어쨋든 on-line, off line 에서 열심히 참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울대 사대 독어과를 나왔고 보병 28사단 81연대 1대대 2중대에서 전세진, 장인종 동기와 함께 근무했음
현재 용인시 수지구에 있는 조그만 개척 교회에서 협동 목사로 있으며 핸드폰은 010-6364-0626입니다
그동안 나라와 민족과 가정을 위해 열심히 일했다면 이제는 하늘나라를 준비하며 열심히 달려가야할 나이가 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와따메!! 군번 조오타!
백일 학군단 출신이 군번 조은거 보니께 김목사 말이 사실인거 같소!
그동안 나라와 민족과 가정을 위해 열심히 사셨다는 사실~~그랴요이제는 하늘나라를 준비하며
남은생 열심히 사시길 바라오~~허지만 가끔은 홈피에 들러 울같은 사람 조은 야그로 사탄으로 부터 벗어나게 기도좀 해주시구려~~~증말 반갑습네다`~.
아주오래전에 고교동창 강양현을 통해 인사한 적이 있었지
뒤늦게 신앙생활에 전념하면서 뜻하는바를 이룰수 있도록....
15기 기독장교회에도 나와서 함께 은혜를 나누면 더~ 좋겠네요~~
백일 학군단 출신이 군번 조은거 보니께 김목사 말이 사실인거 같소!
그동안 나라와 민족과 가정을 위해 열심히 사셨다는 사실~~그랴요이제는 하늘나라를 준비하며
남은생 열심히 사시길 바라오~~허지만 가끔은 홈피에 들러 울같은 사람 조은 야그로 사탄으로 부터 벗어나게 기도좀 해주시구려~~~증말 반갑습네다`~.
자주 들리시어 영생의 좋은 말씀으로 하늘나라 소망을 일깨워 주시게 !
앞으로 자주 자주 보도록 합시다.
선명하게 떠오르는 구만. 무척 반갑네~~. 내 사는데도 수원이니까 가까운데 있구만. 앞으로 자주
보았으면 좋겠네.
일공일 학군단 소속인사들의 가입인사가 줄을 잇는구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