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둔하던 임광빈 이제야 가입 했습니다

가입인사

은둔하던 임광빈 이제야 가입 했습니다

임광빈 18 145

1, 출신대학 :  청주대학교 법학과(137학군단)

2, 병      과 :  그 유명한  보~ 병

3, 근무부대 :  대구50사단 121연대(영덕) 해안소대장, 2대대 인사장교 

4, 현재 하시는일 : 상업,한빛은행(현우리)지점장 퇴직 
                           전)삼성전자(수원)-자문위원
                           현)삼성생명보험(주) GFC/고문/전략채널본부

5, 연락처 (HP) :   010-3272-8612

6, 찾고 싶은 동기생 :  50사단 121연대근무 동기들

 ☆.은행근무시,하도 ROTC 모임이 많다보니  (♣상업은행동우회 총무,    사무국장 ,  ♣ 대학교총동문회 사무국장,감사,    ♣  15기 총동기회  ,    ♣ ROTC 중앙회등  )    한이불 덮고 자는  사람이 내가 지방대학 나오길 다행이지 만일 서울대학교를     나왔으면 세상이 서너번은 뒤집혔을  거라고 농담 할 정도로 빨빨대던 놈이었는데 . . .. .. .
한 3 년 은둔하다가  오늘 동기회보를 받아들고 보니낯익은 얼굴... ...박성렬회장님, 홍융기 수석부회장님 등등 반갑습니다.
가끔은 나타 날테니 때리지  마세요.  
  그리고 젊은시절 같은꿈, 포부를 지녔던 15기 동기생 여러분,
  반갑습니다.              任     廣   彬(임광빈)










Comments

박성렬
허허...이사람..하도 안보이길래 이민 간줄 알았구만.
암튼 이리 또 보니 반가웁구나.
생명 고문으로 있구나..병혁이하고 연락해서 쏘주나 한잔 하세나.
최준영
임광빈 동기의 가입을 진심으로 추카합니다.~~
자주와서 봅시다.~~
싱고 똑소리 나게하는 구먼~~~
김현식
애그 이넘아야!후보생때 1년차 교육을 증평에서 울핵교와 같이 안받았나~~울핵교와 교육함께 받은 아그덜치고  신고 똑소리 나게 안하는 아그덜 봤나/~~ㅎㅎ해워니 그넘아도 같이 받은덕에 아즉까정 그영향으로 신고 가지고 계속 딴지걸고 있지아는가 말이다.`~ ㅋㅋㅋ군가,창가,군기등 암튼 죽도록 받아놔서 지금도 잊지않고 한잔하면 흥얼되고 있는디~~~ 별난 14기 선배들 땜시 고생 많았지~~아고야~생각하기도 싫다///
최준영
햐~!!
증평 ~~말마라
고등핵교 가치다닌 넘이 언넘은 2년차, 언넘은 1년차 내사마 고등핵교 후배넘들이 동기라카구 다행히 아러주는 넘들이 이써서 괸찬어따~~
퇴소식후 머거본 증평 막걸리 끝내줬다~~그때는 집이 청주라  그냥 보내줘도 됬을텐데~~ 에이 생각만해도~~ ㅉㅉㅉㅉ
정재화
15기동기회에서 맹활약하던 임광빈이 동기회보4호  받아보고 3년 은둔을 깨고 15홈피 재가입하고
등장하니 앞으로 자주 15기 모임에 참여하여 함께합시다.
동기회보가 광빈이와 같은 동기들과 30년동안 참여치 않은 동기생들이에게도  자긍심을 주어 15기 총동기회의 참여를 유발하는 15기 총동기회의 Royal한 아나로그 소식지로 계속되어지기 바랍니다.
김현식
임동기 ! 홈피 가입 진심으로 환영한다. 마니덜 상해서 알아볼수 있겠냐마는 그랴도 기억나는것처럼 해야허지 안컷냐~~기억 안난더고허면 딴넘들이 골 나쁘다고 딴지 들어온다~~암튼 반갑고 모주방 상면할때까정 홈피에서 많은 이바구 함세~~~건강하시게`~그라고 한3년 은둔하셨다 했으니 아푸론 숨지 마시게`~~홈피 들어오면 더러운넘(?)덜 많이 만나니 실컷 엔돌핀 뽑아감시롱 남은 여생 즐겨 보세나`~~ㅍㅎㅎㅎㅎ
송재용
홈피 가입 축하! 축하! 혹시 내가 기억하는 보병학교 7중대 임광빈 동기인 것 같은데..... 어떻든 반갑네!
임우순
홈피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임광빈
보병핵교 7중대 맞고요.... 증평 37사단에서 1년차, 2년차, 병영훈련을 모두 받았지. 아무튼 기억하는
동기생들 모두 반갑고 옛생각에 잠시 .... 37사단은 최근까지 동기생 김홍배 장군이 사단장으로 있었고
청주에 어머니와 형님이 살고 계셔 작년에 청주갔을때 소주한잔 하자고 전화하고 서리..... .이제 서울    가까이 왔으니 김장군  함 만나 살 풀이 하세나
배형근
홈피 가입 축하하고 회보의 위력을 실감나게 하여 주었구먼.
오자진1D
청주대 임광빈동기 홈피 가입을 축하 진심으로 축하하네
최해원
방가우이 ~~~~ 나 충북때 반년차 !!
드디어 동기회보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혔꾼 !!
지각한죄 매일 매일 출근하여 출근부 도장 팍팍찍는걸루 속쬐 하거라 ~~~~~
입소를 환영하네 !! 자주 보자 광비나 ~~~~~~~~
황재권
광빈이!
반갑다.나 보병학교때 7 중대 황재권. 너 구수한 충청도 목소리 기억 난다,
암튼 가끔씩 자주 안부 전하세.. 환영하네
홍융기
광빈아! 반갑다...자주 15기모임에 나와라...구수한 목소리와 해맑은 존안 좀 보게! 알았냐?
임광빈
흐이구! 재권,재용, 7중대원 얼굴이 기억나는군 !
반갑소이다!
해원,자진,형근,우순,현식 ,재화,준영, 그대들은 복받을겨! 학실혀!
그리고, 융기동무 수일내 전화하리다 소주한잔 함세!
홍융기
그래 꼭 연락해라!
현중재
오랫만에 홈피에 들어와보나 낯익은 이름이 있네.. 나도50사단 121연대 2대대 해안 소대장을 했지.
노물 대탄에서 너는 바로 옆 소대장이고 그때 술 꽤나 먹었지.... 현중재 이름 기억하나.. 반갑네!!
김형목
임광빈 동기 홈피 가입을 축하합니다.
보병학교 7중대 4구대 내 옆자리 였지 ?
건강하겠구만, 멀리(전북 군산)에서 안부를 묻는 다네 ?
항상 좋은 날만 되기를 기원하네 ?
State
  • 전체 방문자 347,63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