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기중앙회가입신고

가입인사

15기중앙회가입신고

최경락 17 110
" 잠깐!!! 가입 인사를 쓰실 때는 아래 양식의 내용을 기록하면 고맙겠습니다. "

1, 출신대학 : 광주광역시 조선대학교 (생물학과)
2, 병과 :병참
3, 근무부대 :강원도홍천11사단 (소위에서대위), 육군사관학교(전역시2년간)
4, 현재 하시는일 : 전남장성고등학교에서 교사(생물) 후 명예퇴직후 근교에서 과수원경영
5, 연락처 (HP) : 061-393-9573, 010-3602-9573
6, 찾고 싶은 동기생 :11사단에서 함께 근무한 대위김진철,대위김종철,대위박봉규,대위김현곤,대위정해옥,대위김영오,대위이영환.

Comments

엄기준
홈피 가입을 환영합니다~~~
연회비 내라~~~
최경락
오늘냈다.
최준영
와루바시사단~!!
고생 좀 했겠네~
저그 울산에 김현시기도, 그리고 김종구도 거그 근무 해따는데~~
가입을 진심으로 환영 합니다.
자주와서 잼이떤지, 업떤지 글만이 올려용~~~
김기영
최경락동기 가입을 환영합니다~
근데 왜 대위들만 찾나?
엄기준
지가 대위거든~~~
박성렬
어서오시게...어디 먼길을 돌고 돌아 이제사 도착 하셨는가..ㅎ
앞으로 자주 자주 봅시다.
김현식
와우!! 11사단이라~~내가 79년~81년까지 9연대2대대에서 근무 햇는데~~.조선대 정해웅이도 말년에 같이 근무 했던 기억이 있는데~~와 자네는 생각이 안나는고~~ㅉㅉ 사단 정보참모이자 선배님이신 서합수 중령을 교육대장으로 모시고 시국이 어지러울때 국가의 부름받고 유격장에 텐트 쳐놓고 교육중대장 허다 전역해 부렀다..그랴서 느그덜 만날 기회가 적었나 보구나~~암튼 반갑고 함 볼수있도록 짬함 내자`~~~~면헐때까정 홈피에서라도 자주 보자꾸나~~~
최경락
서합수중령도 생각나고.......... 정해웅이가 9연대 근무할때 병참이라 대대에 물자 많이 지원했었지
그리고 거의 매주 자주만났었는데????? 그때 보안대장, 군수참모 ,부관참모, 헌병대장, 정보참모등 선배님들이 많았던걸로 기억한다네 그리고 유격장에 동기생이 유격대장으로있었으며, 내가 병사들을 인솔하여 유격훈련 가서 도움도 많이 받았던걸로 기억한다네....... 다음에
최해원
어서 오시게 !!!
뭐하다 이리 늦었남 ??
찾는 동기중 정해옥인 경기대 출신 말이지 ??
맨위 동기명부 두들기고 학교 두들기면 모조리 찾을수 있다네 !!
입소를 환영하구 반드시 꼬리글로 흔적을 남기도록 !!
임우순
홈피가입을 축하드립니다...앞으로 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최경락
우리 15기 칭구들 모두가 환영하여 준거 감사 감사 감사 .............
배형근
홈피 가입을 축하 드리오.
정재화
병참으로 육사근무 2년이면 근처부대에 근무 국대 고경웅이 알겠구만 ,  앞으로 15기 총동기회로 부릅시다. 1-50기 까지 ROTC중앙회와 구별키위함
최경락
구수하고 입담좋은 경웅이 잘 알겠음....
박봉규
홈피 가입을 축하하고, 11사단에서 함께 근무했던 항공 박봉규입니다.  언제 동기회에서 얼굴 좀 봅시다. 건강하시고...
최준영
항공 민병우는 지금 어디 인나요~???
오자진1D
최경락동기 가입을 축하하오
State
  • 전체 방문자 347,413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