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축년 가입인사

가입인사

기축년 가입인사

이호중 15 131
" 잠깐!!! 가입 인사를 쓰실 때는 아래 양식의 내용을 기록하면 고맙겠습니다. "

1, 출신대학 : 아주대 화공과 및 불 원자력공학전공
2, 병과 : 포병
3, 근무부대 : 9사단 30포대대 관측및 수송장교
4, 현재 하시는일 : 교수및 강사
5, 연락처 (HP) : 016-460-9239
6, 찾고 싶은 동기생 : 9사단 동기생모두


15기 동기님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원전설계디자인에 욕심을 냊다가 박사학위를 작년에 받았습니다.
충성

Comments

이승준
반갑당~~  호중이...  환뇽~~~

근데, 기왕 발 담갔으니, 인자~ 죽으라고 들어와야 디야..
(매일 두번씩.. 아침 저녁으로..)

그리고.. 반드시 댓글 남기고 나가야 디야..
(단 몇자라도..)

안 그라믄..
자칭 군단장이라는 아자씨... 뚜껑 화~악 벗는다아..  눈알도 뒤집고...
(봤냐? 안 보길 잘했지..  가~관이다..  둘이서 벗어면 포복 졸도..)

그래도 안되면 전화에 대고 마~악 공갈 협박친다..
지 밑으로 들어 오라고..

그래도 안 속으면, 은근슬쩍~ 꼬신다...
맛있는 거 사준다고.. 내려 오라고...
(뭔.. 유괴범도 아니고...)

이래 저래 차암 귀찬타~~

그런일 당하기 싫으면
마아.. 매일 출퇴근 하면 된다~~~ 

ㅎ ㅎ ㅎ  ^-^  ^-^
내가 너무 겁 줬나..  초면에..

아이다~~ 겁 묵지 말고.. 자주 보자..

체팅하는 기분으로..

그러다가 오프라인으로 만나면
울~매나 반갑겠노오..
최해원
내할말 군단장 대변인 역할을 똑뿌러지게 해주는 쟈 ~~ 가 다 했응께 군단장 훈시는 생략헌다 !!
울산군단 모든 참모들과 더불어 귀관의 입소를 환영하오 !!
위에서 갈카준데로 이행치 않았따간 단단히 각오혀 ~~~~~~ 출근부 도장 콱콱 찍꾸 !!!!
근데 승주니 자넨 싱고도 없시 어케 드러완냐 ??  은근쓸쩍 ??? 근무상태 조아서 봐준다 ㅋㅋㅋㅋ
이승준
나는 2007년 9월 5일 홈피 가입했었다고 되어있네...
그 때 축하 포인트도 1,000점 받았고..
(이승준 이름을 클릭해, "포인트 내역"을 보니 그렇게 되어있네..)

신고는.. 글쎄.. 하긴 했었겠지..

그때는 신고서 양식이 좀 달랐었나..
최해원
바로 이자리에와서 신고하는거 말이다 ......
박성렬
어서오시요.  이호중박사.
앞으로 자주 보고 살도록 합시다.ㅎ
반갑습니다.
엄기준
홈피 가입을 환영합니다~~~
이명희15D
홈페이지 가입 환영합니다.
김기영
이박사!!(냉면집 이름 같은데?) 홈피가입 축하한다.
김현식
이박사!! 홈피 가입을 환영하는 발세~~가입으로 그치지 말고 쓰잘데 있는 야그 아님 쓰잘때 없는 야그라도 조은께 자주 들름세~~그러다 시간 허락하믄 세수대야 함 보고~~기대함세~~~~~~
임우순
홈피 가입을 환영합니다,,,,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홍융기
이박사 환영하네...온오프라인에서 자주 만나세...늘 건승하시구!
배형근
홈피 가입을 환영합니다
오자진1D
이호중동기 홈피 가입을 축하하네
반갑고~~
최준영
추카~~추카 ~~환녕한다~~
교수가 너무 마너 어디여~~
이계인
드뎌 호중이도 가입했군....수염기른 이박사...반갑네....
State
  • 전체 방문자 347,67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