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드립니다.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홍성도 12 214


영남대 통신병과 홍성도입니다.
전북대 이명희의 전화를 받고 급히 가입했습니다.
앞으로 종종 방문하겠습니다.
충성!

2008.9.22

Comments

최해원
뭔 ? 신고가 이러냐 ???
배운데로해라 배운데로 !!!  다시혀 ~~~~~~~~~~~
군근무지 현재 근무처 등등등 ~~~~~~~~
엄기준
홈피 가입을 환영합니다~~~
김현식
워메?? 또 통신이가~~??암튼 박수석 신나겠고마~~ㅎㅎ 동안 어데메들 박혀 있다 인자들 한꺼번에 가입들 하는고 ~?? 쬐깐 냄세가 나긴 나는디~~ㅎㅎ암튼 ``방가 방가`` 홈피에서 자주봄세~~
참고로 박수석 그인간 조심하게나~~동기덜 일찍 보낼려고 전국 투어중인 인간일세~~ㅎㅎㅎ
임우순
홈피가입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대환영을 합니다..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배형근
우리 이명희 부회장 덕인가 통신이 많이 가입 하네
축하하오 나도 통신이라네
오자진1D
홍성도동기 반갑네
9/26일은 윤명덕네 집에서 삼환R15기 3/4분기 모임이 있고 안규익이도 10/21 한국으로 돌아
온다네
자주 연락하기를
홍융기
야! 영남대 전,회장님이 이제서야 가입를 하시나? 후래삼배라고 남들보다 3-4배 많이 방문해서 자주 만나자! 친구야...반갑다/ 안부 전화 고맙고!
김수영
대전통신학교에서 만났겠네?  하여간 반갑네! "백두산 정기받아 올려진 봉화"..통신가 첫귀절이지 아마!
전영수

홍성도 동기 가입축하 드립니다 .
ROTC 15기가 있어 즐거워요 ~~~

허병국
어이 홍사장 반갑네~~~따따불로~~자주 못만나니 홈피에서라도 자주 봄세

항상 건강하고 하는 사업 잘되 길기원하네 언제 시간 나면 울산 방문하게나

소주에 옻닭에 고래고기가  대령하고있네.....
이우현
우리 홍회장의 가입인사 이제사 보았구만
잘 왔다
쭉~ 둘러보고 댓글도 좀 달아 놓고
박귀옥
친구야 반갑다. 홍회장 여기 15기 홈피 실세야 통신장교들이...요즘 젤로 많이 모여...보병보다 단결이 잘 되는거 있지.  ㅎㅎㅎㅎ  건강 하시구 사업도 더욱 번창 하길 빌어줄게.  충성!!
State
  • 전체 방문자 347,413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