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울산공대 화공과 졸업(구110학군단 분단)2. 통신학교 무선반 수료3. 수도군단 108통신대대(소대장), 60훈련단(전속부관) 15사단(전속부관) 근무4. 현재 이화다이아몬드공업(주) 산업공구사업본부장 근무중(경기도 오산)5. 전화:010-5474-7949 77년도 통신학교 무선반 동기들 보고 싶습니다. 최성국
홈피 가입을 축하네..15사단 통신대 무선장교로 근무하고 1군 사령부 산하 통신 훈련소에서 교관으로 근무했네반갑네 15사단에 근무했다니..우리 동기회 산악회에서는 매월 두째주에 산행이 있으니 같이 가세 7월에는 12일날가족과 함께하는 산행이니 가족 동반하여 참석하시게..
최성국 동기의 홈피 가입을 환영합니다~~~
나도 자네 댓글 보기전에도 낯설은 이름은 아니었네.혹시 같은 내무반, 나는 6중대 4구대. 감이 그런것 같은데.언제 모임에서 함보세. 나는 앞으로 15기 모임에 빠지지 않기로 맘 먹고 있네. 반갑네.
매일 출근하고 출근부 도장 팍팍 찍으시게 !!!
오산에 근무하고 있구나.
15기총동기회나 15기 산악회에 통신학교 무선반 출신들 많이 나오고 있으니
시간 되는대로 참석하면 많이 만나 볼수 있을것이네.
반갑고 앞으로 자주 보세나.
홈피 가입을 축하네..
15사단 통신대 무선장교로 근무하고
1군 사령부 산하 통신 훈련소에서 교관으로 근무했네
반갑네 15사단에 근무했다니..
우리 동기회 산악회에서는 매월 두째주에 산행이 있으니 같이 가세 7월에는 12일날
가족과 함께하는 산행이니 가족 동반하여 참석하시게..
최성국 동기의 홈피 가입을 환영합니다~~~
많다네 오셔서 얼굴 한번보세
나도 자네 댓글 보기전에도 낯설은 이름은 아니었네.
혹시 같은 내무반, 나는 6중대 4구대. 감이 그런것 같은데.
언제 모임에서 함보세. 나는 앞으로 15기 모임에 빠지지 않기로 맘 먹고 있네. 반갑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