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산 산행후

가입인사

도봉산 산행후

조병욱 9 116
" 잠깐!!! 가입 인사를 쓰실 때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기록하면 고맙겠습니다. " 1, 출신대학 (학과까지 표기하면 더 좋고) 2, 병과 (보병일땐 몇중대 반드시 표기) 3, 근무부대 (중대까지) 4, 현재 하시는일 (지역표기 서울, 부산, 광주,울산 등등) 5, 연락처 (HP) 6, 찾고싶은 동기생 등등 ~~~

Comments

조병욱
4/12일 도봉산산행에 안영원동기(연세대)권유로 처음으로 산행에 참여하여 (숭실대 회장인 배상규동행)  처음 본 동기와 상호인사를 했지만 어색하고 이름도 외워지지않고 ~  아직은 젊은데...
간단한 체조와 산행이 시작되면서 오랜 친구와같은 동기애가 쌓이고 정말로  다른 어떤 산행보다 더 뜻깊고 즐거운 산행였다.
숭실대 전자과를 졸업후  통신병과를 이수하고 (당시 무선반) 6군단 교환소대장, 당시 군단장인 이재전중장
표창 후 보직변경되어 군단 대북방송  2소대장으로근무 후 전역.
 (당시 1소대장은 광운대 이용안 동기로서 현재 안세기술사에 대표임)
'79년 7월 두산그룹에 입사하여 (연세대 안영원 입사동기)  두산전자에서 근무하던 중 대구페놀사고 후 
'94년 퇴사 .현재  인쇄회로기판 가공제조사업을 하고 있읍니다. 
  연락처:010-5346-2612
오자진1D
조병옥(욱) 박사 반갑고 홈피 가입을 추카하네
다른 선약이 없었으면 거기서 병욱동기를 만날수 있었을텐데
5월은 산악회가 일본 산행을 간다니까 어렵고 6월 산행에서봅세
시간이 되면 4/26일 중앙회주관 국토사랑 등반대회에 나오게
일등 경품이 삼익 디지털 피아노 이고 장관 및 국회의원 선배들 얼굴도 뵙고~~
가족들도 참여 가능하니 산악회 박창두대장를 통해 신청하게
정재화
그려 조병옥박사 하니까 15기산악회 처음 나왔서도 바로 입력되었네. 두산에서 영업1과장 2과장 으로
인연으로 OB모임까지 지금도 계속 주당들 모임 가지고, 이제부터는 15기 산악회 자주 나와 건강도
챙기시고 동기들과 즐거운 시간 함께합시다.

5월 일본 산행에 참가치 못하는 동기들을 위하여 "봄나물 채취산행"을 마련 하였습니다. 상세 내역은 4월중홈피에 올려 공지할겄입니다.
최해원
대북방송 ??
이상범 (동아대,통신,6군단 대북방송) 이랑 같이 근무 했겟네 !!
울산군단 LED참모로 근무중이다 !!
숭실대 출신으론 노광순(영문과?) 카나다참모도 있꾸 !!
꼬리글로 신고를 하는걸 보니 열정이 대단한것 같고 앞으로 꼬리글도 잘 올릴것같아서 기대가 된다네 !!
임우순
여기 저기 소식들이 이제는 자주 듣기를 원합니다....반갑소이다......
배형근
조병옥 동기 반갑네 앞으로 산행시 자주보세
이시원
싱고함다! 117이시원 (21사단 65연대 169포병대대) 아는친구 연락해라.
오자진1D
이시원동기는 대열 가운데 서서 싱고하지 말고 대열 앞으로 퍼뜩 튀어나가 정식 싱고 하시기요
박두석
ㅋㅋㅋ 같은 사단, 같은 연대(양구 방산/GP)였는데도 보병(21-65-3대대 9중대 3소대장)이라 모르고 지냈네그려....On Line에서나마 근무부대와 함께 아련한 기억이....
State
  • 전체 방문자 347,63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