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tc 15기 홈피에 처음 들리는 동기들에게 부탁말씀

가입인사

rotc 15기 홈피에 처음 들리는 동기들에게 부탁말씀

3 131
rotc 15기 홈피에 처음 들리는 동기들에게 부탁말씀

이렇게 홈피에 가입하여 우리 다 같이 함께 호흡할 수 있게 되어 너무나 반갑습니다. 또한 여러분들의 홈피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많은 동기들이 우리 홈피에 관심을 가지고 가입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여러 동기들이 열심히 노력한 덕분에 우리 15기 홈피는 나날이 발전하여 전체 rotc 중에서도 가장 활발히 잘 홈피를 운영하고 있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이 홈피는 우리 rotc 15기 동지들이 함께 꾸며 나가야 할 꽃밭입니다.
새로 가입한 동지들께서는 그동안 가꾸어 놓은 우리의 꽃 밭을 두루 구경하시고 그냥 나가지 마시고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함께 꽃밭을 가꾸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좋은 글도 올리고, 사진도 올리고, 올린 글에는 답글 달고, 필요한 것은 다 퍼 가세요.

또 대한민국 장교 출신으로서 가입 인사와 별도로 일반 게시판에 가입 신고를 하시길 바람니다.

충성! 신고합니다.~
출신학교, 병과, 근무부대, 찿고싶은 동기, 등

여러분! 우리는 영원한 평생친구 rotc 15기 동지들입니다.

-대한민국 rotc 제15기 사무처장 이우현-
dotline580.gif
icon_man_f5.gif 박덕준 : 초전박살~ 25사단 206포병통장및 26위원회출신 예비역중위-박중위, 신고합니다 !! [02/02 16:14]
dotline580.gif
icon_man_f5.gif 최문진 : 충성. 신고합니다. 국민대 최문진입니다. 병과는 의정이고 26사단 75연대에서 근무했던 동기들이 보고싶군요. 희망찬 2007년입니다. 동기들 모두가 금년에 계획하시는일, 만사형통하기를 기원합니다. [01/08 13:38]
dotline580.gif
icon_man_f5.gif 이기남 : 이렇게 좋은 방이... [01/03 08:29]
dotline580.gif
icon_man_f5.gif 이우현 : 김세방 대령이 제되로 신고했네, 역시 해병대는 달라! [11/19 08:12]
dotline580.gif
icon_man_f5.gif 김세방 : 제주대, 해병대 예)해병 대령 김세방입니다, 보병학교 2중대, 1구대 전우들이 보고십습니다. 수원, 031) 227-3178, 010-5085-3178, 메일:saibangmc@naver.com [11/17 21:06]
dotline580.gif
icon_man_f5.gif 이명훈 : 사무처장님 바쁘다는 핑게로 자주연락치못해 죄송..... [09/26 13:27]
dotline580.gif
icon_man_f5.gif 이우현 : 안 동지 반갑소 canada에서도 15기 동기회를 한번 해야 할 텐데 [07/03 21:15]
dotline580.gif
icon_man_f5.gif 안규익 : 고향땅, 동기생들 수고많습니다. 동부Canada15기 동기들이 안부전합니다. [06/24 12:45]
dotline580.gif
icon_man_f5.gif 박재곤 : 수고가 많군 ㅎㅎㅎㅎㅎ 벌써 30주년이라 50중반을 향해서 아니 벌써 환갑(?)을 앞두고 있다니...믿어지지가.....ㅋㅋㅋㅋ 주안에서 늘 건승하시고 평안하시길 천국가는 그날까지..... [04/11 14:13]
dotline580.gif
icon_man_f5.gif 정용상 : 오래 전에 가입했는데, 지각신고를--, 감사-- [03/31 01:18]
dotline580.gif
icon_man_f5.gif 최해원 : 꽃밭마다 물주고 가는것 잊지말고 주고가거라 ~~~~~(꼬리글) [03/27 01:04]
dotline580.gif
icon_man_f5.gif 김태억 : 맞습니다 . 맞구요..... [03/23 23:10]
dotline580.gif
icon_man_f5.gif 문종기 : 너무 수고 많습니다. [03/20 16:39]
dotline580.gif
icon_man_f5.gif 김태옥 : 아낌없는 찬사를 보냅니다. 파이팅~! 사무처장님, 길중동기 화이팅..! [03/13 10:46]
dotline580.gif
icon_man_f5.gif 김종욱 : 내가 대한민국 ROTC15기임을 자부와 긍지를 갖는다. 수고가많다. [03/10 09:06]
dotline580.gif
icon_man_f5.gif 임우순 : 대한민국 ROTC15기동기들 영원무궁토록 화이팅....... [03/10 08:53]
dotline580.gif
icon_man_f5.gif 최원규 : 글쎄 말이야, 차려 놓은 상 잘 받아 먹기는 하겠는데... 겸연 쩍구만. 미안하기두 하구. 고생많다. 고맙다. [03/10 05:18]
dotline580.gif
icon_man_f5.gif 박수민 : 너무 혼자서 고생이 많은거 같다. 동기들이 많이 참여해야하는데. 잘 될거다. [03/09 10:06]
dotline580.gif
icon_man_f5.gif 엄기준 : 충성 근무중 이상무~~~ [03/09 03:42]
dotline580.gif
icon_man_f5.gif 이충희 : 수고 많읍니다. [03/08 17:53]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8-01-06 10:41:04 회비안내에서 이동 됨]

Comments

권영우
수고가 많습니다.
136ROTC 15기입니다.
저의 동기회 소식을 자주 올리겠습니다.
박성렬
우현이가 사무처장 시절에 쓴 글인갑다..
잘 썼네 그 때에도...ㅎ
김형목
15기 동기회 집행부 실무진들이 수고하며 만든 홈피들 ㅠㅠㅠㅠㅠ
보람되고 좋은 창이 되도록 노력하는 모습이 보여 참으로 감사하게 생각하네.
많은 동기생들이 유익한 창을 많이 활용했으면 하네 @@@@@
관리들의 노고에 감사할 따릅이야 - 수고들 하게나 ㅎㅎㅎㅎㅎ
State
  • 전체 방문자 347,63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