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 여러분!
늦었지만 본인 소개를 하겠네
외대를 나와 보병학교는 7중대에서 훈련받았고 육군제2하사관학교에서 근무했다네. 제대후 외환은행 25년 4개월 근무하다 2004년 11월말 명예퇴직을 한 후 서울상공회의소 1년, 국민은행 11개월 근무하던중 수협은행에서 매경을 통해 기업지점장을 공모한다고해서 신청했더니 운좋게 작년 6월부터 다니고 있다네.
지난번 15기회장 이기현군이 외대출신이라 이취임식에 참석을 했는데 정말 오길 잘했다 할 정도로 찡한 것을 느껴 앞으로 적극적으로 참여할 생각이라네.
모두들 건강들 하시게!
남승희 배상(010-2258-7605)
군번:77-01533
보고싶은 동기:나중에 올리겠음
그런데 니 신고하는데 군번과 보고싶고 찿고져하는 동기들을 같이 신고 안하면 혼난다이
재화 지적데로 퍼떡 수정하고 맨날 맨날 출근부 도장 팍팍 찍끼요 ~~~~~~ 꼬리글도 달구 !!!
해워니가 암 소리 안하는것을 보면 통과
진심으로 가입을 환영하며 꼬리곰탕 열심히 달고 좋은 얘기 부탁하이
가입을 축하합니다..
이제 다들 나이 먹어 가면서 동기들이나 자주 봐야지..
암튼 자주 보세나.
지금부턴 바지런히 꼬리글 달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