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일균 신고합니다.

가입인사

채일균 신고합니다.

채일균 12 122
동기생 여러분,안녕하십니까?
채 일균이가 좀 늦었지만 가입 인사드립니다.
112 ROTC 동국대이구요, 군대생활은 보병 36사단 108연대에서 했다우. 당시는 경북 안동이었었지요. 군번은 77-00081번이었고요 임관시엔 행정학교장상을 받았어요. 그 당시 이범재 전임 회장이 같은 부대에서 생활했었는데,근무시간에 바둑 두다가 대대장에게 걸리기도 했고 내가 만방으로 매번 깨지는 바람에 아직까지도 바둑을 못 배워서 좀 아쉽긴해요.
쌍용그룹에서 22년정도 근무했었고 지금은 AIG 와 삼성증권에서 일하고 있어요. 아무튼 자주 들어와서 만납시다. 그리고 앞으로도 30년이상 정을 나누며 삽시다.모두 건강하세요!     

Comments

이명희15D
채일균 동기 반갑습니다..
자주 들려 좋은 소식 전하소..
엄기준
홈피 가입을 환영합니다~~~
박성렬
반가우이.. 채동지.
군번 한번 데따 빠르네..
아무튼 자주 봅시다.
정재화
홈피 가입을 환영합니다.이제라도 15기 기우회에 가입해서 칼갈구 범재하구 다시 붙어라
오자진1D
신고 한번 학실하게 해부렸네 군번은 빠르고 볼일이야
아직 해원이 방문 안 했으니 신고 다 끝낸것으로 사령관님께 보고 해야겠다
채일균 동기 추카추카  환영 대환영 일세
엄기준
나는 2384번이여~~~
최해원
보병학교 몇중대 ? 36사단 108연대 몇중대냐 ??
제대로 신고 혀야지 ~~~~~ 모두들 군기 반납한지 오래 되어서 군기가 빠졌어 !!
가입을 추카허네 !! 매일 매일 출근부 도장 콱콱 찍꼬 갈껏 ~~~~~~~~~~~ !!!
오자진1D
아이고 들켜 베럈군
채일균균 동기 빨랑 빨랑 중대, 소대까지 보고 하시라요
임우순
회원가입을 축하드립니다...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배형근
홈피 가입 축하 드립니다
황길중
107연대가  울진, 108연대가  청송, 109연대가 상주에있었지~~~~~
임재욱
108연대 내가 한번 부대 방문을 했는데...
109연대가 문경 점촌 공평리에 있었지...내가 109연대내 20경비대대 있었는데^^^
채일균 이름은 기억 나는데....이범재도36사단??? 36사단 한번 모여야하겠네~~~
State
  • 전체 방문자 347,563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