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생 여러분,안녕하십니까?
채 일균이가 좀 늦었지만 가입 인사드립니다.
112 ROTC 동국대이구요, 군대생활은 보병 36사단 108연대에서 했다우. 당시는 경북 안동이었었지요. 군번은 77-00081번이었고요 임관시엔 행정학교장상을 받았어요. 그 당시 이범재 전임 회장이 같은 부대에서 생활했었는데,근무시간에 바둑 두다가 대대장에게 걸리기도 했고 내가 만방으로 매번 깨지는 바람에 아직까지도 바둑을 못 배워서 좀 아쉽긴해요.
쌍용그룹에서 22년정도 근무했었고 지금은 AIG 와 삼성증권에서 일하고 있어요. 아무튼 자주 들어와서 만납시다. 그리고 앞으로도 30년이상 정을 나누며 삽시다.모두 건강하세요!
자주 들려 좋은 소식 전하소..
군번 한번 데따 빠르네..
아무튼 자주 봅시다.
아직 해원이 방문 안 했으니 신고 다 끝낸것으로 사령관님께 보고 해야겠다
채일균 동기 추카추카 환영 대환영 일세
제대로 신고 혀야지 ~~~~~ 모두들 군기 반납한지 오래 되어서 군기가 빠졌어 !!
가입을 추카허네 !! 매일 매일 출근부 도장 콱콱 찍꼬 갈껏 ~~~~~~~~~~~ !!!
채일균균 동기 빨랑 빨랑 중대, 소대까지 보고 하시라요
109연대가 문경 점촌 공평리에 있었지...내가 109연대내 20경비대대 있었는데^^^
채일균 이름은 기억 나는데....이범재도36사단??? 36사단 한번 모여야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