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기 동기 홈페이지를 이용하게 되어 행복 합니다.

가입인사

15기 동기 홈페이지를 이용하게 되어 행복 합니다.

강대군 13 125
필승!부산에 살고 있는 동아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근무는 6사단 7연대에서 최북단 필승교회가 있는 GOP에서 근무했고 지금은 직원 12명과 함께 수입주류 도매업을 하고 있습니다.
배형근군과 엄길청군은 고등학교 동기이기도 합니다.이만하면 신고가 됩니까.6사단 구호는 필승이었습니다.

Comments

이명희15D
강대군 동기 환영합니다.

홈피에 자주 들려 글도 올려주고 동기들 소식도 전하며 살아갑시다.

반갑습니다..
박두현
강대군->군대강 !!!
방가워요.  이름 정말 최곱니다. 사업도 번창 하시고 부자 되시길 ^^
아래에 재밌는 영상을 선물로 드립니다.
[http://mplay.donga.com/dkbnews/2004/11/1126_ZOO-VIDEO-09.wmv]
박성렬
일본놈이여? 중국놈이여?..  조선넘은 아니것 같은디..
임마는 자전거로 가스 배관도 타고 오를 놈일세 그려.. 
허어~  고놈 참..
정재화
강대군 동기 환영합니다.
엄기준
홈피 가입을 환영합니다~~~
박성렬
부산에서 오느라 정말 수고 많으이..
어서 오시게..강대군동기..
업종도 맘에 꼭 드네...ㅎㅎ  자주 보세나.
이기현
환영합니다..
부산 동기들 가입하여 서로 하나가됩시다...
바렌타인과 디아지오 두회사와는 상당히 연관이 많네..
연락하세,,
최해원
어어 잠깐 !!! 병꽈가 빠졌짜나 병꽈 ??? 6사단 7연대 몇중대까지 밝히구 보병이면 보병학교 몇중대 까지 밝혀야 신고 끝 !! ~~~~~ 다시 신고해 ~~~~~~ 배운데로 구호도 크게 외치구 !!
난 바로옆 20사단서 뺑이 쳤는데 !! 부산 BJ 고교를 나왔으면 나랑 동문일세 !! 방가 방가 !!
임우순
홈피 가입을 대 환영합니다,,,앞으로 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오자진1D
강대                      군 가입을 추카추카
박두현 동기의 영상선물 보다 넋이빠져 (군) 자를 한참 있다 치니 이렇게 되었다네
배형근
대군아! 반갑다 늦게야 보게되었네 미안 야 보고싶네 부산 한번 내려갈께
조주현
부산에서 철원 6사단이면 끝에서 끝!! 고생 많았구랴. 반갑네!!
하주화
대군, 난 3대대에서 근무했던 하주화인데, 기억나시나~^^ 반갑네.
State
  • 전체 방문자 347,565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