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무자년 새해 인사드립니다.

가입인사

2008년 무자년 새해 인사드립니다.

이기현 7 69
동기여러분, 무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더욱 건승하시고 뜻하신 모든일이 성취되시길 기원합니다.
 
박두현동기의 봉사와 희생으로 빠른 시간 내에 홈페이지가 개편되었습니다.
모든 동기들이 많이 참여(글/사진 올리기와 댓글달기 등) 하여
서로 정을 나누는 것만이 우리의 동기회 홈페이지를 더욱 활성화하는 방법입니다.
 
     1. 애경사/축하에 동기들 소식 올리기와 댓글 달기
     2. 감동글/좋은글, 유모어, 건강 등에 함께하고 싶은 글 올리기와 댓글 달기
     3. 최소한, 한줄인사 메모장에 ....본인 근황 올리기
                    다른 동기들 글에...... 댓글 달기

Comments

엄기준
충성~~~
오자진1D
이기현회장 화이팅
김덕희
15기 화이팅!!
최해원
모두들  새해 福 많이 받으시오 ~~~~~~~~~~~~
서해운
이회장의 탁월한 리더쉽이 이명박의 정부와 같이 가니 무지 좋소!!!!
새해에는 신명나는 15기가 되기를 소원하며 이기현號의 출범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동국대 서해운드림
임우순
이기현 회장님 항시 건강하시고 ...하시는 사업이 번창하시고...만사형통하시길 빕니다.......
오자진1D
서해운 동기 새해 복많이 받으시게
State
  • 전체 방문자 347,16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