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합니다.

가입인사

신고합니다.

김종일 16 157
" 잠깐!!! 가입 인사를 쓰실 때는 아래 양식의 내용을 기록하면 고맙겠습니다. "

1, 출신대학 : (학과까지 표기하면 더 좋고)
2, 병과 : (보병일땐 몇중대 반드시 표기)
3, 근무부대 : (중대까지)
4, 현재 하시는일 : (뉴욕, 서울, 부산, 광주,울산 등등)
5, 연락처 (HP) :
6, 찾고 싶은 동기생 :

신고합니다..
1.경기대(체육과)
2.보병 6중대
3.제1공수특전여단 1대대 4지역대 16중대
4.강원도  교사
5.011-374-0263
6. 

Comments

이명희15D
홈피가입을 환영합니다..
김현식
방가 방가~~어데메 갔다들 이제오노?
암튼 늦은감은 있다만 환영한데이~~자주 들어와서 못다한 이바구 마니함세~~
글고 강원도 어데메 핵교고~~갱원도 울동기덜 쓸만한 짐승들 만테이~~~끝내 준다 아이가~~
근무쳐 갈켜주면 바로 한넘아 전화 갈끼다~~~우짜뜬 함 보제이~~~~
허병국
홈피 가입 축하하고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합니다
임우순
홈피가입을 축하하고 대 환영합니다..앞으로 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오자진1D
김종일동기 홈피 가입을 축하하네
특전단 발기대회때 만났던 오자진일세
자주 방문하게
최준영
홈피가입 추카~~추카~~
자주 오시요~~~
홍융기
종일아! 종일 어디갔다가 이제사 들어왔노? 특전사발기대회때 반가웠고, 자주 보도록 하세나? 춘천 강원고교에 있다고 했나?
김종일
나는 강원도 춘천에있는 사립학교이며 학교 이름은 강원고등학교이고 학교규모는 24학급  춘천에 오시면 연락 주세요...춘천의 명물은 닭갈비와 막국수래요....소주한잔 합시다.
김현식
조아부러라~~~
엄기준
합격~~~
최해원
보병핵꾜 6중대 출신 이구먼 !!
방가방가 ~~~~~ 자주 들리고 출근부 도장 콱콱 찍꼬 가거래이 !!!
이진팔
아들 갈킨다고 마이 바뻣는 모양이제. 반갑다 친구야. 나도 6중대.
박동옥
내가 춘천에서 고교를 나왔고 춘천시 고교 73연합회 카페에서 눈팅할때마다 김종일이가 우리15기 동기인 것 같지만 확실치 않았었는데 보병학교 6중대출신이라 하니 생각났네. 바로 옆 내무반이었고.... 맞지? 반갑구먼.
전태인
오함마!

 이제가입하였냐
 예전에 가입해있는줄 알았다
 요사이도 두사라는 나오겠지
 우리 122모임에서 만나자
이승준
환영합니다~~

홈피에도 자주 들어 오셔서, 좋은 글도 남겨 주세요..
김종일
친구들이 반겨주니 힘난다...자주드리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7,61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