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성, 가입인사 올립니다.

가입인사

충~성, 가입인사 올립니다.

김종식울산대 10 123
오래전에 가입은 하였는데 신고가 늦었읍니다.

1, 출신대학 : 울산대 건축학과
2, 병과 : 공병
3, 근무부대 : 1202 건설공병단
4, 현재 하시는일 : 건설사업관리(CM)  주) 전인건축 근무 중
5, 연락처 (HP) : 011-573-9392
6, 찾고 싶은 동기생 : 공병감

Comments

김기영
반갑습니다~자주 들르세요 홈피에...
이계인
종식아 반갑다. 자주 보자구....공병감은 위 앨범자료 란에 내가 올려놓은게 있다...실컷 쳐다보도록...ㅋㅋㅋ.5공병 사진에 있음....
오자진1D
공병감 김광은 은 캐나다 이민자이나 주로 한국에 산다 분당에
만나고 싶으면 나한테 부탁해라

그러구 진짜 공병감(우리 135기 초군반때  공병학교장이었고, 부대 근무시 공병감, 전역후 기술자 보수 교육시 교육 받았던  동암 건설기술원의 원장을  역임하셨던 안병욱 공병감)의 사위는 지금 15기 총동기회장으로 있는 박성렬회장(고려대) 이란다 

보고 싶으면 연락해라 언제든지
최해원
자지나 ~~~~ 아직또 빈병들이 너무도 많타 !!
술로 채우든 물로 채우든 가득 가득 채워 보거라 !!
군기 교육도 빼 묵찌 말구 ~~~~~
어이 김종식 동기 !!
입소를 환영 하네 !!!!
임여종(울산대,공병,조선소 협력참모)이는 울산군단 참모로써 근무 잘 허구 있응께 니도 부지런히 들러서
밀린숙째 마치구 꼬리글 바지런히 달구 매번 흔적과 출근부 도장은 학시리 찍꼬 가거라이 ~~~~
홍융기
이제 공병이 막 들이대네...자주 온오프라인에서 만나자!
김현식
반갑습네다! 못다 나눈 야그 아쉬워 허덜 말고 이곳에서 자주 이바구 나눔세~~~~~~~~
임우순
가입을 축하드립니다...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유재황
환영! 공병동기 또 한명이 가입했구려,  울산대 토목과  오 달석 공병동기는  나와 고교 동기니  내 가입을 권고해야 겠네,  아님 울산대 친구들이 가입토록하시게나.  반가우이!  건강하시게.....
최준영
가입추카추카~~~
방가 방가~~
이진팔
환영합니다. 자주 출입 하세요.
State
  • 전체 방문자 347,48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