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지환입니다.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안지환입니다.

안지환 18 159

1, 출신대학 : 서울대학교  
2, 병과 : 보병8사단
3, 근무부대 : 10연대 12중대
4, 현재 하시는일 :  부산 신라대에서 성악을 가르치고 서울, 부산에서 오페라단 운영
5, 연락처 (HP) : 017-574-4767
6, 찾고 싶은 동기생 : 홍기(제주해병ROTC)


봄날은 가고, 동기들은 보고싶고...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Comments

이명희15D
그랜드 오페라단장님 반갑습니다.
자주 들리면 동기들 소식 다 알 수 있다네..

명태 권주가가 귀에 생생하네..
반가워.
엄기준
환영합니다~~~
이승준
안지환.. 방가~ 방가~~

신불산 뒷풀이에서 들려준
"명태~ 명태~~ 핫~하~"
하는 권주가가 아직도 귀에 생생하네..

홈피에 자주 좀 들리시오~~

댓글 남기면 친구들이 다~ 반가워 할거요...
김현식
야호! 와 이제야 홈피에 가입 했는고? 자우지간 환영 하는 발세`~홈피에서 동안 못다 나눈 야그들
마니마니 함세~~~
암튼 자네 권주가 들으면서 한잔 마시는 색다른 기분, 자주좀 느끼게 해주길 바라면서~~~
14일 날 울산에서 보도록 하기로 하고 ~~기둘리꾸마`~~
최해원
4월 14일 19시 문무대로 입소하모 된다.
현시기 니가 캄보이해서 뫼시거라 ~~~~~~ 수노를 보내까 ??
임우순
바리톤 목소리가 아주 미성인 그랜드 오페라단장님 대환영합니다..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정재화
홈피 자주 들어오시고 귀경하면 연락주시게.
박성렬
어서오시오...<명태> 교수님.ㅎ
신불산에서의 조우는 정말 반가웠다오.
앞으로 자주 자주 소식 전하며 지냅시다.
송재용
가입 축하! 축하!  찾고 싶은 동기, 홍기는 제주시 신성여자 고등학교에서 체육교사로 재직중 휴대폰
016-691-3331 자택 064-722-3331
최해원
안교수 !!
우리 홈피가 이래서 좋은기라 !!
이산가족 바리바리 차자주잖아 ~~~~
재용아 !! 5월 22일 저녁 울산대표로 세넘 빙기표 끊었따 ~~~ 25일 저녁까지 3박 4일이다 !!
빙깁표 없어서 하루더 눌러 앉기루 혔따 !! 탐라국 경제 부활 시킬라꼬 !!
황재권
지환이!
나 10연대 2대대 황재권이야. 잘 지내지!!
멋진 곡 한번 듣고 싶다. 여누 활동 꾸준할거고, 공연 있을때 한번 보세. 건강 하고...
백장현
바라!
안교수, 구름 같이 모여들잖아.
신불산 때 안 왔으모 우짤라캤노.
그날 오페라 연습 공장 불량나도 즐겁재.
우리 인자 하얀 이슬들이 내리고 있는데 인생의 겨울 오기전에
자주 보자. 그날 니가 마눌님하고 정성껏 준비한 찹쌀떡
서울 동기들 잘 묵었다 아이가. 고맙재^^~~~
홍융기
단장님 환영합니다. 온오프라인에서 구수한 글이나 얼굴 자주 만나게 해주세요!
배형근
홈피 가입 축하 드리오.
최준영
명~~태~~
안교수의 홈피 가입을 축하합니다.
자주 홈피에 오세요~~!!
오자진1D
안지환교수 반갑네 홈피 가입도 축하하고
수많은 동기들이 무척 좋와들하니 다음엔 어떤 자리를 만들어 볼까?
윤윤병
난,그 오페라 생음악은 처음 들어봤네.우리 밑에 지방 사람들은 문화 생활이 약한 편이지 아마.그때 그 명태 마음 한편에서 쨍함을 느꼈지.ㅎ
허병국
안교수~~!! 가입축하하네  울산에 있는 문무대 주인장이네  아직도 그날 목소리가 귓전에 ....
울산오면 언제나 들리게...  반갑네~~

Total 132 Posts, Now 1 Page

State
  • 전체 방문자 347,413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