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대 통신병과 홍성도입니다.전북대 이명희의 전화를 받고 급히 가입했습니다.앞으로 종종 방문하겠습니다.충성!2008.9.22
홍성도 동기 가입축하 드립니다 .ROTC 15기가 있어 즐거워요 ~~~
Total 132 Posts, Now 1 Page
배운데로해라 배운데로 !!! 다시혀 ~~~~~~~~~~~
군근무지 현재 근무처 등등등 ~~~~~~~~
참고로 박수석 그인간 조심하게나~~동기덜 일찍 보낼려고 전국 투어중인 인간일세~~ㅎㅎㅎ
축하하오 나도 통신이라네
9/26일은 윤명덕네 집에서 삼환R15기 3/4분기 모임이 있고 안규익이도 10/21 한국으로 돌아
온다네
자주 연락하기를
홍성도 동기 가입축하 드립니다 .
ROTC 15기가 있어 즐거워요 ~~~
항상 건강하고 하는 사업 잘되 길기원하네 언제 시간 나면 울산 방문하게나
소주에 옻닭에 고래고기가 대령하고있네.....
잘 왔다
쭉~ 둘러보고 댓글도 좀 달아 놓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