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합니다 김병삼입니다

가입인사

신고합니다 김병삼입니다

김병삼 15 124


1, 출신대학 : 건국대 공과대 건축공학과
2, 병과  :   포병
3, 근무부대 :  1977년6월 - 1978년9월 9사단 52대대                 
                    1978년9월 - 동년10월 국군의날행사요원
                    1978년10월 - 1979년6월 전역 까지는 부평33사단 예포부대
4, 현재 하시는일 : 삼정엔지니어링 대표
5, 연락처 (HP)  : 011-274-7109

 15기동기여러분 반갑습니다  자주연락 드리겠습니다 건강하세요

Comments

김현식

홈피 가입을 축하하오.. 많은 추억을 나눌수 있는 홈피를 맨들어 봅세다~~

임우순
가입을 축하드립니다...앞으로 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엄기준

환영합니다~~~

박성렬
김회장..어디 갔다 이제야 오셨는가..   어서오시게.
예의 범절이 남다르다 싶었드만 예포부대에 있었구만..
자주 봅시다.
최해원
부지런히 들락거리고 먼저 들어온 선배 고참들을 즐겁게 해주길 바라네 !!!
꼬리글 바지런히 달아라는 소리네 ~~~~~~~~~~~~~~~
오자진1D
김병삼동기 홈피 가입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홍융기

9사단/국군의날 행사요원/예포부대...참 군대생활 넉넉하게 잘했네...김병삼동기 환영한다/온라인/오프라인상에서 삼삼하게 자주 보자...일단 구령조정 3회 실시!

이진팔
입회 환영 합니다, 항상 건강, 사업번창하시고 동기의 쫀득한 정을 같이 나눕시다. 
배형근
김병상 동기 홈피가입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사업 번창하시고
얼굴도 자주볼수있기를 기대하면서...
정재화
사학의 명문 건국대 김병삼 전임회장 공사다망 가운데 이자  홈피가입 경하드립니다.
김인수

병삼아 사업 잘되고 있지.. 한 동네 있는데도 보기 어렵네 그려.....

이명희15D
가입인사 고맙습니다.
자주 홈피에 들려 동기들 소식 전하고 정을 나눕시다.
허용화

나도 오늘 가입했다.  말로만 듣던  홈피에 들어와 보니  상황실에 온것같네

사업에 일익번창하기를  바라며, 건강  또 건강하시기를 바란다. 

이우현
병삼아
진즉 가입할 낀데
 좀 늦긴 했지만
아무튼 잘 했다.
안규익
차렷하고 신고했는지?
아님 쉬어하고 했는지? 
자세를 알수없으나 귀관의 신고는 너무 늦었지만 컴맹에서 눈이 떳다는 점 을 높게 평가하네...
가입을 축하한다. 바다 건너 에서!!! ㅎㅎㅎ

Total 132 Posts, Now 1 Page

State
  • 전체 방문자 346,893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