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합니다

가입인사

신고합니다

강인섭 10 136
" 잠깐!!! 가입 인사를 쓰실 때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기록하면 고맙겠습니다. "

1, 출신대학 (서울대 농공학과 )
2, 병과 (보병)
3, 근무부대 (울산특정경비지역사령부 1중대 3소대)
4, 현재 하시는일 (토목설계 서울)
5, 연락처 (HP) 010 5221 3155
6, 찾고싶은 동기생 등등 ~~~ 보병학교 3중대 4구대

Comments

나찬희

강인섭씨,가입추카드립니다.
그렇게연락했건만...
이메일은 잘받고있나요.석택이하고 같이 얼굴좀봅시다.

정장훈
101 서울대 강인섭동기 홈피가입 축하하네.
오자진1D
강인섭동기 홈피 가입을 축하하고, 용마엔지니어링에 근무하였으면 전영수사장 잘알겠네
아 용마가 아니고 동명이구나 실례~~
 
엄기준
홈피 가입을 축하합니다~~~
최해원
이충희, 이우현이랑 울산서 같이 근무 했꾸먼 ~~~~
갸들은 15 군사령부 사령관과 참모장을 두루 거치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자넨 어딧다가 이제서야 나타 났는고 ???
늦었다고 생각말고 지금부터라 여기고 동기회에 새바람을 불어넣어주시게 !!!
입소를 축하드리며 12일 우이산장서 벌어지는 유격훈련에 입소하여 정식 신고하시게 !!  
임우순
홈피가입을 축하드립니다...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박성렬
강인섭 동기 홈피 가입 축하허구..
자주 들러 좋은 소식 주시게나.  언제 얼굴 함 보자.
박두현
가입을 축하합니다. 자주 오세요 ^^
신국영
^^ 인섭이 반갑네  우리 통화만 했는데  조만간  만나자꾸나  010-4707-8114 수고^^**
이우현
강인섭이 홈피 가입을 축하한다.
우리가 그때 총 9명이었는데
지금 이충희  이우현 박창근 조병화 정병배 김득중 연락이 되고
강인용 김원희 소식 두절 이다.
우리 2대대는 이충희(경기대) 이우현(영남대) 조병화(강원대) 박창근(전남대) 김원희(고려대) 5명이고
너희 1대대는 강인용(조선대) 강인섭(서울대) 김득중(충남대)
사령부는 정병배(조선대:병기)
그리고 강인섭 김인용 이우현 3명은 보병학교 3중대 4구대 1내무반에서 함께 울경사로 갔고
이충희는 3중대 4구대 3내무반 이었지 아마~
우리는 지금 울장모(울경사 장교 모임) 라는 모임을 만들어 주기적으로 만나고 있다.
앞으로 모임 때 연락 할 테니 참석 하도록 ....

Total 132 Posts, Now 1 Page

State
  • 전체 방문자 347,566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