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삼?

가입인사

안녕하삼?

이원봉 12 105
 
이원봉입니다. 경남 진주의 경상대(126학군단)을 나왔고, 홍천 11사단에서 뺑이 치다가 어차피 버린 몸 "에라 모르겠다" 하고 말뚝 박았다가 얼마 전에 뺐습니다. 벌써 30년 가까이 군생활을 했네요. ㅎㅎㅎ
지금은 매일 매일이 즐겁고요. 자세한 내용은 차차 말씀드리지요

Comments

엄기준
홈피 가입을 축하합니다~~~
오자진1D
그럼 하주익이네 학교네
홈피 가입을 추카하고 자주 발걸음 하시기를
배형근
홈피 가입 축하 드리고 지금은 어디 사시는가 얼굴도 한번 봅시다
이기현
대 환영합니다!!
매일 매일 즐거운 소식... 함께 나눕시다.
30여년 군생활 노고 많으셨습니다.
김현식
반가우이...나도 11사단9연대에서 아주 편하게(?)있다가`81년도
소집해제하고 울산에서 살고 있다네.동기회 문화부장하고 있는놈
정해웅이도 11사단 출신인데///암튼 반갑다.고생 만았다
임우순
반갑습니다...대환영합니다.....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도움을 주십시요......
이명희15D
가입을 축하합니다..

위 동기회 명부를 참고하면 많은 동기와 소식을 전할 수 있을걸세..
홈피에서도 자주 보세..
최해원
병과 신고가 빠졌네 !!
수의병과장  노천섭대령과 동문이군 !!
가입을 축하하네 !! 여기서 자주봅세 !!
정재화
강도사 이원봉동기 현재 15기 기독장교회 서무로써  4월 목사 안수예정, 많은 동기들의 축하와 격려를 바랍니다. 병과는 보병에서 정훈으로 전과 ???
박성렬
비오는날 박았나봐..  그 말뚝 뽑는데 30년이나 걸렸구만..ㅎ
기독장교회 모임에서 몇번 인사는 나눴는데..  암튼 반갑소이다.
조주현
홍천 11사단은 전국 최강이지-----. 강원도까지 와서 고생 많았구랴. 내 후임이 경상대 나왔는데-----. 지금 경남교육청 장학사로 있지요. 아주 똑똑한 녀석이었다우!!  경상대의 이미지를 한껏 높여준 후배였다오.
임봉춘
원봉목사는 정훈대령으로 예편 후 현재 국방대학교 전임직교수 겸 복정 들꽃교회 부목사겸 모교인 경상대 박사과정학생겸 신사리 연대 군종목사발령대기중... 5월 목사안수! 

Total 132 Posts, Now 1 Page

State
  • 전체 방문자 347,653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