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진서??나도 몰랐네..나랑 성과 이름이 같은 동기가 있었다는것을..여튼 반가우이...난 반남박씨인데??우리 행사때 기회 되면 한번 보세...
Total 132 Posts, Now 1 Page
한번쯤 부딪칠뻔도 했었네, 이동에 있었고, 10연대가 일동 근처 였던것 같은데.... 아무튼 반갑다. 기호 닿으면
얼구 한번 보자. 이메일 chung312@hanmail.net 이고 9/2 미국으로 출국하면 한 일년 정도 있어야 귀국 할 것 같다. 건강관리 잘해라!
박 진서??나도 몰랐네..나랑 성과 이름이 같은 동기가 있었다는것을..
여튼 반가우이...난 반남박씨인데??
우리 행사때 기회 되면 한번 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