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 이상천 가입인사^^*

가입인사

성대 이상천 가입인사^^*

이상천 8 103
-.어제 성대모임(탕평마루)에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준 고기영회장.김일현 사무총장등 집행부의 열의에
  
  감동하여 재가입합니다 꾸벅^^*(예전에 가입 햇는데 폰 바뀌
는 바람에 ㅜ)
 
-.그동안 도로 감리단장으로 95년부터 군산.삼척.부천.봉화(폰두 안터지구 인터넷두 안되는 오지) 등
 
   지방 현장으로만 돌아다니다가,새로운 현장을 기약하면서 그동안 소홀 햇던 전우들의 모임에 적극
   
    동참코저 가입인사 올립니다~~명예  타조/이상천
 
 
 

Comments

이상천 동기 재등록 환영 합니다.
본래 재등록은 등록금을 받습니다만 ^^ ... 예전의 신상정보들은 DB에서 삭제하겠습니다.
자주 찾아 주시길 바랍니다.
경춘호

관리자박두현 이상천땡큐 를들러

경춘호
새복관리자땡큐 이상천를들러
이상천
감사^^* 개인적으로는 공병.대우 동기인 이희석이 회장인 건설동우회(전.고기영회장) 활동에 적극 참여할려구 함~~끈끈한 전우애로 뭉친 ROTC 15기 동문들의 건투를 바라면서 화이팅!!!
황순귀
상천아 고맙다!
김일현
상천아 고맙고, 시간이 되는데로 학교동기모임 총동기회모임에 참석하여 학교와 군생활 같이 하였던 동기들을 보는것도 나이 먹어가며 즐거움을 느끼는 기쁨이겠지
최해원
배운데로 신고 새로해라 ~~~~
밑에 쭈욱 올린글 읽어보구 아하 ~~~ 싶으면 새로 신고혀라 존말헐때 ㅋㅋㅋㅋ
임우순
성대가 살아난다이....대환영입니다..많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Total 132 Posts, Now 1 Page

State
  • 전체 방문자 346,49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