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기 동기생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셨습니까?
여러분 새해에는 모두 부자되십시요!!
저는 분당에서 자그마한 학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논리 논술학원인데 요즈음 학부모님들이 선호하는 과목이라
그런지 요즘 조금 바쁜척하구 살고 있습니다!!
동기생 여러분!!
작년 30주년에 나머지 30년도 함께 가자고 약속하지 않으셨습니까?
우리 모두 힘을 합쳐 함께갈 초석을 멋있게 이루어 봅시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만이 함께 하시길...
15기 화이팅!!
30년을 함께 하자면 건강이 최골세 ~~~~~~~ 바지런히 꼬리글 빼묵찌 말고 ~~~~~~~
아직도 병과, 근무부대등이 또 빠졌시요
어떡케야 일사분란하게 신고시킬수 있을까요
울산군단내에 신(병)교(육)대를 창설하여 일주일간 졸라 세게 반복교육을 시킵시다
울산으로 보내라 !!!
30년밖에 안되었는데 그새 다 ~~ 까묵어 ???
빠져서 그려 ~~~~~ 이땐 무자비하게 돌려야혀 ~~~~~~~~ 빡시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