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우들 생각하면 늘 가슴이 뜨겁다!
김영상
가입인사
15
213
2010.01.06 11:14
지난날을 그리면 늘 생각나는 사람들이 있다.
보병학교시절 풍광빵 입에물고 나누던 전우들과의 숱한이야기들,강원도 철원
땅을서울도심 한 가운데 인냥 누비고 다니던 술꾼들,, 와수리 삼성다방 시골커
피맛을 잊을수없고, 마담의 넉두리가 그립다.
늦으나마, 우리동기들과 자리를 함께 할수 있음이 다행스럽고 이런 자리를
만들어온 집행부동기여러분에 너무감사드린다. 그리고 잊지 않고 찾아준 제주
대학교 해병대동기송재용에게 이자리를 빌어 고마움을 전한다.
모든 동기들의 가정에 신년새해 축복이 함께 하길 진심으로 기원 합니다!
1, 출신대학 : 원광대학교 경영학과
2, 병과 : 보병
3, 근무부대 : 보병 제3사단 22연대 6중대. 신병교육대
4, 현재 하시는일 : 전주시 소재. 보림종합건설 전무이사,
5, 연락처 (HP) : 010 -(이상한 전화가 자주와서,,)
6, 찾고 싶은 동기생 : 계명대 이진태,
자주 들려 좋은 소식 듣고 좋은 글 올리소..
3사단 백골사단 18연대 6중대가 진백골부댄데 22연대 6중대서 신병교육 시켰꾸먼 ~~~~ 강원도 비탈서 고생혔따 !!
늦었지만 홈피 입소를 환영하네 ~~~~~~~~ 지각생들은 교문앞에서 벌서는거 알제 ??
매일 출근부 도장찍꼬 초소마다 빼묵찌말고 순찰 돌면서 이상유무 싸인하구(꼬리글 달란 얘기여 !!)
가끔 글도 올리구 ~~~~~~~~~~~~~~~~~~ 알것째 ????
백골부대에서 같이 근무한 동기니까 더욱 반갑네^^ 난 공병대대 2중대(청양리)에 근무했다네.
그 당시 일요일에 목욕하러 GOP에서 와수리로 나오면, 삼성다방을 비롯해서 와수리 일대를 휘젓고 다니는 우리 동기들 바글바글~~했었지. ㅎㅎ 여기 홈피에 자주 들리고 가끔 글도 올리게나....
즐겁고 행복한 생활을 기원하네~
우리가 남이가~~??
전에 대통령하고 동명이인~??
우리 모두 환영 합네다~~
자주 들리시게
동기회 홈피에 가입을 축하한다.
자주 연락 좀 하며 삽시다.
아무리 바쁜 와중이라도 조촐한 자리에 참석 좀 해서 자리를 빛내 주게나 ?
우리도 년에 4회는 모이는데 말야 !
부디 건강하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