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합니다 원광대학교128학군단 으로 77-ㅇ2561로소위 임관 하여 2사단 17연대에서 근무한 송재환 이재야 동기들 앞에 이름을 내놓고 앞으로살아가면서 서로함께 하고자 신고 합니다 그동안 부족한 점이 많아 동기들 앞에 나서지 못하고 특히 쌍호회 동지들과 원광대 동기들게 그동안 미안한 마음을 오늘 신고 하면서 용서를 구합니다 앞으로 가능한 함게 동고 동락하며 힘 닿는데로 시간과 마음을 함게 할수 있도록 이끌어 주기 바람니다 문순만 화백이 늘 불러주었던 원효 라는 이름으로 만날 수 있기를 바람니다 소요산 에서 원효 합장.
송재환동기야.. 반갑다..어서 오시게
앞으로도 한 30년 남았으니깐 아무 걱정 마시고 자주나 보세나..
환영합니다.
우리 이제 자주 봅시다.
보병학교7중대 같은 내무반 바로 옆에서 4개월 같이 동고동락하며
밤에 내가 춥다고 할때 군용담요도 빌여주고..참선하던 모습도 아련하네...30여년 전^^^
반갑네...원효~~연락하고 또 만나자고....
창에서 만나니 새롭구만 ? ? ? ?
자주 연락하며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