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뒤늦게 왔습니다. 뒤늦게나마 왔기에 흔적이라도 남기고 조용히 나갑니다.자주는 못들려도 가끔씩이라도 들리도록 노력할께요. 모쪼록 발전하고 영원하기를 기원드립니다.
Total 132 Posts, Now 1 Page
앞으로 자주 들러 흔적을 남겨 주세요..
단국대가 서서이 뜨고 있네~~
역시.. 때가 때인지라...
출근부 도장은 콱콱찍꼬 가거라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