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한지는 오래고 재삼인사 올림

가입인사

가입한지는 오래고 재삼인사 올림

김세방 6 131
" 잠깐!!! 가입 인사를 쓰실 때는 아래 양식의 내용을 기록하면 고맙겠습니다. "

1, 출신대학 : 제주대 2, 병과 : 보병 2중대 (보병일땐 몇중대 반드시 표기)
3, 근무부대 : 보병학교 2중대 4, 현재 하시는일 : (수원) 경기도재향군인회 사무처장
5, 연락처 (HP) : 031) 233-9790(o), 031) 227-3178(H), 010-8959-3178  
6, 찾고 싶은 동기생 : 1구대 내무반 동기들 


Comments

홍융기
별일 없으신가? 항상 건승하길...!
최해원
신고 다시해야 쓰것따 !!
해병 대령출신이 신고만 받더니 신고하는걸 잊어버렸나 ???
근무부대가 보병학교 2중대가 아니자나 ???
모르는 동기들이 알아묵또록 ~~~~~~~~~~
이계인
김장군 반갑소...더위에 어찌지내는지???..건강히 지내길.....
엄기준
반갑습니다~~~
이승준
반가워용~~
앞으로도 자주 뵐 수 있기를..
(On Line, Off Line 모두...)
임우순
피교육도 근무에 들어가지.....

Total 132 Posts, Now 1 Page

State
  • 전체 방문자 347,30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