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가 늦었습니다

가입인사

인사가 늦었습니다

윤동현 11 136

15기 윤점석입니다 지금은 윤동현으로 개명되어 있습니다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자주 방문 드리겠습니다

Comments

이계인
윤 동기 반갑네...근데 관등성명이 없어...여기 군기반장들이 가만 안 있을것 같은데...걱정된다..지금이라도 관등성명 빨리리 외쳐라....
오자진1D
아침에 홈피 가입하라고 하였더니 가입인사 까지 하였구나
공병학교때 발 못 맞추었다고 사회에 나와서도 어영부영하면 안된다
 수정을 클릭한후 신고양식에 의거 차근차근 해봐라
누구라도 처음엔 컴맹이란다
홍융기
윤동현동기는 단국대 출신으로 공병병과이며, 삼환기업에 근무하다가...현재는 자영업을 하면서 오포읍에서 전원생활을 즐기고 있는 뽕짝은 너훈아가 왔다가 울고갈 정도로 잘 불러재끼는 늘 넉넉하고 여유로운 동기입니다! 추가사항은 윤동기가 올릴 예정임!
최해원
싱고가 머 이래 ????  다시혀 ~~~~~~~~~~~~~
배운데로 읊퍼바라 !!!!
엄기준
환영합니다~~~
김현식
반갑습네다!! 홈피 자주 들러 못다 나눈 야그 이바구 마니 합세다~~~~~~
임우순
대환영합니다....홍융기 수석부회장님께서 자세하게도 소개를 하셨네그려.....
유재황
가입 축하합니다. 공병동기들 가입이 저조한데 오자진동기가 수고를 더많이 해주시길....., 암튼 환영하고  우리 공병동기들  늘 건강하게 살며  홈피에도  많은 관심가집시다! .....
김기영
어서 오십시오~반갑습니다.
최준영
반갑습니당~!!!
이진팔
환영합니다. 자주 들리세요.

Total 132 Posts, Now 1 Page

State
  • 전체 방문자 346,794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