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합니다.

가입인사

신고합니다.

김홍중 14 148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회원가입시 자기소개로 신고가 되는 줄 알고 가입인사부터 하지 못 한점 죄송하게

생각됩니다. 

이름은 김홍중이고요.  서울대 수의학과를 졸업하고 수의병과로 4년4개월을 복무하면서

51후송병원소속으로 식검반에 파견되어 동경사 88여단을 지원했고 그후 2년간은 수경사

에서 근무하다 전역했는 데  수경사에서는 격동의 시기인 10.26,  12.12를 다 거치게 됐습

니다.  전역하자마자 (주)미원에 입사하여 16년을 근무했었고 뜻이 맞는 사람과 의기투

합하여 (주)바이오맥이라는 중소기업을 설립하여 오늘에 이르고 있습니다. 

2남1녀를 두고 있는데, 첫째 아들놈(31세)이 장가를 보내 달라고 해서 이번달 24일에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연락처:031-206-2363(회사),    010-9355-0166(휴대폰)

자주 많이 홈피에 들려서 조금이나마 흔적을 남겨 놓고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

엄기준
환영합니다~~~
임우순
홈피가입을 축하드리고,,,혼사를 더더욱 축하를 드립니다....
오자진1D
홍중이 홈피 가입후 가입인사까지 해주어 고맙네
경하기 예약해 놓았으니 확인하시고 혼사를 잘 치루시기를 ~~
이승준
아이고~~
홍중이가 드디어 홈피에 싱고했네..
잘~ 했다 !!

근데..
인자.. 자주 들어와서 댓글 달아야 된데이~~

안그라믄..
최 某라는 아자씨
뚜껑 벗는다아~~

되~게 귀찮게 굴기도 하고..
최해원
승주이 니가 쿠던 가~가 가아가 ???
니가 따로 조용히 불러다가 과외 시키거라 ~~~~~ 말 안들으모 조오패도 조타 ㅋㅋㅋㅋ
입소를 환영하네 !! 출근부 도장 미이미 찍꼬 흔적은 꼭 남기거라이 ~~~~~~
이승준
원래 착하고, 양반이니까..
지가 알아서 잘 할끼다~~

우리메로 닥달해야~ 말 듣는 사람들하고는 다르지~~
홍융기
환영합니다. 자주 온오프라인에서 만납시다!
박성렬
김홍중동기 어서 오시오.
반갑고 앞으로 안팎으로 자주 보도록 합세다.ㅎ
이승준
그러잖아도 5/9 체육대회 때, 온데요..

그날 결혼식에도 가야되고, 다른 일정이 몇개 있긴한데..
그래도 들리겠다네요~~
이진팔
어서 오이소 반갑습니다. 아울러 자제분 혼사도 축하합니다.
강인섭
홍중아 공과 강인섭이다 반갑다 신영이 혼사날 강릉 동준이 만났다 수의과 요즘 술 들어가냐
이승준
인섭이 반갑당~~

신영이 얼라 결혼 때 못 봤네..
수의과 아그들 다~ 모여 있었는데..
이동원이도 우리 테이블에 있었고..
(동준이 아니죠~~ 동원이..)

자주 홈피에 들어와서 댓글도 남기고..
함씩 보기도 하자~~

체육대회도 온~나~~
김현식
동기의 홈피 가입 축하 드리오~~
글고 동안 못했던 이바구 마니 하도록 합세다~~기회 되면 울산 방문도 환영하리다~~~
동기의 재미있고 좋은 소식 기둘리리다~~~건강 하시구려 그래야 우리 자주 만날것 아니겠소~~~`
박귀옥
김홍중 동기  환영 합니다.  동경사 88여단  운운 하시는거보니..더더욱 반갑다요. 여기 몇몇이 잇지요.
 88여단 3대대 10중애 김성동..글구  나는 11중대..또..많다..56연대 57연대..etc. 동경사 맴바도  함
집합혀야 긋다요 . 기회만들어...

Total 132 Posts, Now 1 Page

State
  • 전체 방문자 347,640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