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대 집행부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별도의 회의실 방을 신설 합니다.
각 임원들의 생업 때문에 자주 오프라인 모임을 할 수 없는 관계로 별도의 회의실을 마련하게 되었으며,
이 회의실에서 논의 되는 내용은 완전히 결정되지 못한 안(案)이나 아이디어들도 많이 포함될 수 밖에 없으므로 일반 동기생들에게 댓글 의견 등을 사사 건건 모두 공개하는 것은 불필요한 일이므로 비공개 게시판으로 운영키로 합니다.
그러나 집행부 기존 게시판은 역대 집행부 자료들이 많이 탑제되어 있으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