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때 종로5가 광장시장에 있는 박가네 빈대떡에 다녀왔습니다.
그집 사장님과 의논한 결과 식사부터 먹거리장터까지 일체 해결은 가능하나
가정용 장비로는 공급에 한계도 있고 사입하여 강남초교까지 운반하고 설치하고 등등
복잡하고 번거로워서 작전을 수정합니다.
스위스 출장뷔페라는 업소를 통해 점심식사와 먹거리 안주를 한꺼번에 해결하므로써
먹거리에 대한 시간 손실을 최소화하여 경기와 대회진행에 치중하도록 하겠습니다.
1. 기존 예산: 도시락 6000원*200개=120만원 먹거리 50만원 합 170만원
2. 수정예산: 1인당 8000원*200명= 160만원
대형 용기에 담아서 분배하므로 인원이 증가하여도 탄력적으로 운용 가능.
3. 먹거리 준비 내용:
3.1 식사류: 밥, 오뎅국(무국,육개장으로 대체도 가능하나 오뎅이 무난할 듯)
김치 것절이,무생채,제육불고기,취나물,마늘쫑 볶음,김
3.2 안주류: 아바이 순대(현장에서 중탕으로 계속 보온 유지)
김치전 또는 해물파전
두부( 최선윤동기의 기증품)
3.3 주류: 소주 50병 맥주 75병 (주관기수 제공) 막걸리 100병 (최선윤제공)
소요되는 일체의 장비와 그릇류는 탑차로 출장와서 제공함.
4. 먹거리 운영시간: 12:30~14:00 (이후 남은 음식은 술안주로 계속 활용)
5. 집행부 부인 역할: 배식, 김치전 부치는 일. (회사직원은 1명만 파견 예정)
회장님,총장님께는 유선 협의 완료하였고 다른 의견있으시면 리플 달아주세요.


안 위원장 수고 많습니다..
큰 감사는 마음으로 하는 것이라지만 글로 표현하지 않을 수가 없네.
또 내 와이프가 미국여행 계획을 미루고 함께 참석하기로 설득하였으니 조그만 보탬이 될른지 모르겠네. 끝.
5,2 에비모임도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