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15일밤 보컬 연습장인 부평역 부근을 다녀 왔습니다, 연주곡 전곡을 다 듣고 프로그램 진행등도 협의하고 조율 했습니다. 혹시나 했던 염려는 단지 기우였고 충분히 문제없이 2부 공연을 해 낼수 있을것으로 확신과 확인을 하렸습니다, 연습후 함께 식사 나누고 충분분 대화도 나누고 왔습니다. 앞으로 1-2번 더 방문 예정 입니다.
출연진은 완전히 섭외 및 접촉이 끝났고 미진한 ㅂ분은 더 꼼꼼하게 창기겠아오니 집행부 여러분께서는 관객확보에 전력을 기울여 주시고 다음주중으로 최대,최소 확보가능 인원을 집계하여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관심과 협조에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