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찬모임 2월 12일 12시 현풍 할매곰탕

집행부자료실

오찬모임 2월 12일 12시 현풍 할매곰탕

이명희15D 11 41
work-shop 논의
 
홈피 활성화방안

Comments

나찬희
야,우리 정보위원장, 정말 빠르네. 언제 들어와서 이렇게 빨리 할 줄을..
금번 집행부, 진짜 고생해야겠네, 따라 갈려면...
박성렬
이명희 정보위원장.. 늘 수고가 많으시오.
사진 올릴라..  회의록 작성 하랴..
신국영
집행부식구들 함께 힘을 합하면 올해 저력을 보여줄 수 있겠죠^ ^ 화이팅!!!
김일현
이명희 정보위원장은 필드용이라오, 산행후에도 동기들을 위하여 4차까지가시지, 행동빠르지 누구도 못따라올걸... 정말 고맙습니다.
이명희15D
여기는 칭찬하는 방이 아니고 우리 집행부만 정보를 공유하는 곳이라오.. 부끄럽네요..
오자진1D
명희 나  오늘 목포갔다 모레오니 목요일 홈피지기 부탁해요
나두 공항이나 호텔에서 틈나는대로 열어볼께
이명희15D
응 걱정말고 일 잘 보고 올라오소..
박성렬
어이..누구  우리 조직위원장 본 사람 없소?
지명수배를 내려야 함 볼수 있을라나...ㅎ
오자진1D
나두 못봤는디
신국영
그날 회의 끝나고 회장님 사무실에서 이대성조직부회장과      많은 얘기 했고요  나성 갔다25일경  귀국히면 조직관리수업 특강이 필요 하겠음니다  ㅎㅎ
오자진1D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6,423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