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기 총동기회보(3호) 원고 접수

집행부자료실

15기 총동기회보(3호) 원고 접수

이기현 9 31
***만나서 즐겁고 즐거워서 또 만나는 15기***
 
제 9대 집행부에서 상/하반기 2차례에 걸쳐 15기 총동기회보 발간 추진중에 있습니다.
 
   * 원고 마감: 3월 25일
 
   * 발간 예정: 4월 15일
 
   * 원고 내용(1): 42개 대학/12개 지회/6개 동호회/8개 해외지회
                       - 최근 동기회 동정 200~300자 내용과 사진 1매
 
                   (2): 동기회보 기사가 될 만한 내용
                     - 원고 길이 제한 없이 내용과 사진을 보내오면 편집위원회에서 편집예정
 
   * 원고 접수처: 좌측 동기회보 원고 접수란
 
  * 발송 계획: 3,452명 전 동기생에게 발송
                    (작년에 주소반송 동기들과 못 받으신 동기들은 좌측 주소변경란에 주소변경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동기회보는 42개 대학,12개 지회,6개 동호회,8개 해외지회의 3,452명 모두 함께하는 총 동기회보로 발간 예정입니다.
각 회장 총무께서는 3월 25일까지 원고(사진포함) 협조바랍니다. 
 
 
         홍보부회장 오자진 (010-3192-9603),
         정보부회장 이명희 (016-721-2020)
                                                   

                    

**선착순으로 좋은 지면 할애와 좋은 편집할 예정이며, 기한이 넘으면 편집에 차질이 있어 늦은 대학 및 지회의 내용이 못 실릴수도 있습니다. 
 
**광고 협찬 받습니다..... 전면/반면/4분의1면

Comments

이기현
좌측의 9대 집행부 위에 동기회보 원고 접수란과 주소 변경란을 신설하여, 그 곳으로 받는 것이 어떤지요?
이명희 정보부회장님 의견은 어떠신지요?

팝업창 용으로 정리를 일단 해보았습니다. 참고바랍니다.
이기현
오자진 홍보부회장님,  원고내용 (1) 의 실제 원고를 하나 작성하여 sample 용으로
올려놓으면 대학,지회,동호회,해외.... 에서 어떤형태로 써야할지 가이드가 될듯합니다.
이기현
위의 내용이 팝업창으로 많으면 회보발송에 대한내용, 중복내용들을 간략하게
손을 보시면 좋을듯....
오자진1D
<예문1-중앙회보 인용>        137학군단 청주대 송년의밤
청주대학교ROTC총동문회(회장 박근희, 14기)는 2007년도 송년행사를 12월7일 육군회관 무궁화홀에서 개최했다, 130여명의 동문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는 김윤배 청주대학교 총장을 비롯해 이선복 청주대 총동창회장, 정태희 재경동창회사무총장, 신임 김명순 학군단장이 자리를 함께했다
권태산(22기)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1부 정기총회는 황진하(17기) 부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내.외빈 소개, 회장인사, 축사, 케익커팅 및 축배제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또 이날에는 청주대ROTC 위상을 높인 경기대학교 교수 경영학 박사 최상래(4기) 초대회장과 홍성춘(2기) 2대회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으며 김윤배 총장에게는 ROTC 명예반지를 전달했다. 이밖에 학군단 후보생에게  장학금 수여식도 함께 가졌다.
공식행사에 이은 2부 행사에서는 저녁 만찬과 함께 각종 축하공연과 경품 추천을 통해 선.후배 동문이 어우러지기도 했다
신국영
^ ^ 수 고 많읍니다~~!!!
오자진1D
<예문2-숭실대 권영우 자유게시판 게재원고 인용>
3/11(화) 15명의 동기들이 모였습니다
우연의 일치일까  15기-15명
1월 모임에서 제2기 회장 선출되어 회칙과 주소록등을 정비하고 앞으로의 사업 구상을 토의하는 자리였습니다
물론 전임회장에게 감사패를 증정하는 순서도 갖고 회칙을 확정하고 후보생때의 여러가지 에피소드를 나누며 줄거운 시간을 갖고.........
2달에 한번씩 모여 우정을 다지며 애경사에 꼭 참석하기로 약속도 하고
반백의 얼굴에 머리도 벗겨지고 주름은 늘었지만  1년차 병영훈련을 갔던 35사단 신병교육대의 훈련시절로 되돌아 간듯......
술을 좋와하는 동기생들은 2차로.....
신임회장에는 배상국, 부회장 조병욱, 감사 백상현, 총무 권영우가 수고를 해주기로 함

<게재된 사진설명- 현직장과 근무부대는 임의로 올린것임>

좌로부터 배상국회장(한국전력 처장-12사단 8연대3대대), 총무 권영욱(고척중 교감-동경사 통신대대), 감사 백상현(공인회계사-50사단 경리 참모부), 홍길동(자영업-3사단 수색중대) 등등 사진속 전체 동기를 자세히 소개하여 주시면 됩니다
오자진1D
원고마감은 3/31로 하시지요
이명희15D
3/31일 좋습니다.
박성렬
3/31로 하더라도 맨투맨으로 재촉하지 않으면 4월초 가서도 마감이 어려울 것이오.
지난번 미팅때 임원별 각 대학,지회등을 분담 하기로 하였으니 그것을 조속 정리하여 각 임원들에게 분담하여 각 대학,지회,동호회별로 개별로 재촉하고 독려 하여야 차질이 없을것으로 사료됩니다.

신 사무총장께서 1차 임원별 분담표를 이곳에 띄워 주시고 그후 다시 개인별로 의견을 들어 수정할 사항이 있으면 변경토록 하여 빨리 확정을 지읍시다.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7,28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