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제 후기/ 감사인사와 함께
황재권
정보공유
2
47
2009.11.17 10:37
집행부 대감님들께!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어야 하는데 행사를 끝내놓고 밀린 일들 하다 보니 공식 인사가 너무 늦엇습니다.
마무리도 지을겸 다시한번 감사 인사 드립니다.
원래 계획이나 기대에는 미치지 못했지만 대과 없이 행사를 마칠수 있었음에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처음 시도해본 행사에다 컨셉 자체도 다소 불투명 하기도 했었는데 여러 대감님들께서 믿고 지원해 주신점이 큰 힘이 되었습니다.
-바쁜 일정과 많은 사업계획을 죄다 진행 시켜 나가면서도 금번 문화행사에 각별한
지원을 해준 박성렬 회장,
-개별 찬조에다 가장 많은 인력 동원으로 뒤에서 열심히 후원해 준 홍융기 수석,
-바쁜 회사일정에도 불구하고 인력확보와 격려로 큰 힘을 실어준 김병태 감사,
-갖은 궂은일과 잡무, 현장 점검등을 직접 지휘해 준살림꾼 김기영 사무총장,
-손이 닿지 않은, 정말 중요한 구석구석을 묵묵히 창겨준 오자진 위원장,
-기획,재무,현장점검,점검사항등을 꼼꼼하게 창겨주고 조언해준 정재화 위원장 ,
-협찬금 확보 및 분위기 조성에, 선약까지 취소하며 도와준 나찬희 위원장,
-다양한 홍보 및 지원으로 실제적인 인력 동원에 큰 힘이되어준 이명희위원장,
-반짝이는 아이디어, 조언, 사랑으로 잔잔하면서도 큰 힘이 된 석중건 위원장
-바쁜 사업일정, 출장중에도 인력동원, 조언, 아이디어를 준 안영원 위원장,
-작지만 큰 마음으로 성원하고 인력동원에 최선을 다해준 이대섭 위원장,
-경북대 협찬금 확보 및 인력 동원에 함께해 준 김종기 위원장,
모두가 너무 소중 하고 감사한 지원, 격려였습니다.
금번 행사에 대한 결과와 반응, 아쉽고 부족했던 점들을 거울삼아 앞으로 이러한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경우에는 좋은 시금석으로 삼았으면 합니다.
저나 우리 10대 집행부로서는 나름대로 최선을 다한 행사 였다고 자위 하면서 여러분 모두의 너그러운 이해와 사랑으로 부족했던 점들을 모두 덮어 주시기 바랍니다.
김종욱 총장을 비롯한 김기남 국장, 권봉안 교수께도 함께 감사 드립니다.
15기 집행부의 더 나은 발전과 건승을 기도 드리며 이상으로 인사에 대합니다.
10대 집행부 화이팅!
11대 집행부에도 변함없는 사랑을!
문화행사위원장 황재권 드림
문화행사위원장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당신의 열정과 재능에
감화감동 하였습니다.
이런저런 문화공연 예술을 통하여 우리동기들의 삶의 질이 포근하고 따뜻하여지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