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차량은 자가용으로 ~~이동 하여주세요~~^^* 많은 참석을 부탁드리며, 강원지역 동기들도 10명정도 참석합니다 ~~~ 무 더 운 날씨에 강원지역 유 광우동기가 장뇌삼으로 항상 많은 동기들에게 많은 기여를 하여주고 있읍니다,,& 강원대 서 옥하 교수가 많은 준비로 수고가 많읍니다 ~~~ 11대 집행부님의 좋은 시간을 기대 합니다~~~******
년중 초복과 중복이 가장 더운 계절입니다. 서울 천호동에서 약 50분이면 도착하는 거리이니, 동부인으로 꼭 참석하시어 시골정취속에서 보양식과함께 즐거운 대화의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집행부제위! <추신> 장뇌삼과 각종 영양재를 넣어서 푹고은 오골계삼계탕! & 시골 보신탕 끝내줍니다!
우리도 그날 속초로 휴가 가는데, 가는 길에 잠시 들릴까, 마알까?
보양식 음식도 기대됩니다,,벌써부터 사철탕 생각하니 ㅇㅇㅇ...
이승준 합창단 바리톤 파트장님 참석 대환영합니다. 참석하여 노래한곡조~~~좋치요!
괜히 한마디 슬~쩍 던졌다가 여러 사람 신경쓰게 해드리는 것 같아, 죄송~
나는 주일 예배 갔다가 오후에 출발 예정이라, 아무래도 점심 시간에 맞추기는 힘들겠어요..
집행부 나으리님들.. 좋은 시간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