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워크샵 안내~~

집행부자료실

25(일) 워크샵 안내~~

신국영 9 57
  충  성  !!!!!!!!  무 더운 날씨 집행부님 모두 안녕하신지요~~^^
  일 전  통화 한 내용  관련건  안내 추가 드립니다  보신후  댓글 꼭 부탁드려요 ~~!!!

   1)  일정  ~~   7월 25  오전 11시  집결 

   2)  장소 ~~    강원도  홍천군 두촌면 역내리 298-24   (  유 광 우 동기댁)
                        가리산 휴양림  입구에서  700미터 거리 ~~<<  강원대 서옥하교수,(017-3708344)   대기하고 있음니다>>

   3)  오시는길~ 홍천에서  인제가는  국도에 위치  ,,

                        경춘고속도로 에서  동홍천으로 나오면 10분 정도 소요됨니다

  4)  메   뉴 ~~ 보양식 (  사 철탕  과  오골계삼계탕 을 준비 한답니다 )  

  5)  참 석 인원 ~~ 홍 융기회장과  가족, 고 기영수석부회장과가족,  나 찬희위원장과가족, 이명희정보위원장과 가족 ,정해웅섭외위원장과 가족, 신 현구조직,권봉안체육,최윤수재정,고경웅기획, 신 국영사무총장 도   참석합니다 ~~~                                         

Comments

신국영
당일 차량은 자가용으로  ~~이동 하여주세요~~^^* 많은 참석을 부탁드리며, 강원지역 동기들도 10명정도 참석합니다  ~~~ 무 더 운 날씨에  강원지역  유 광우동기가  장뇌삼으로  항상 많은 동기들에게 많은 기여를 하여주고 있읍니다,,&  강원대 서 옥하 교수가 많은 준비로 수고가 많읍니다  ~~~ 11대  집행부님의  좋은 시간을  기대 합니다~~~******
홍융기
년중 초복과 중복이 가장 더운 계절입니다. 서울 천호동에서 약 50분이면 도착하는 거리이니, 동부인으로 꼭 참석하시어 시골정취속에서  보양식과함께 즐거운 대화의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집행부제위!  <추신> 장뇌삼과 각종 영양재를 넣어서 푹고은 오골계삼계탕! & 시골 보신탕 끝내줍니다!
이승준
집행부 워커샵.. 멋있다~~

우리도 그날 속초로 휴가 가는데, 가는 길에 잠시 들릴까, 마알까?
홍융기
와도 된다! 늦으면 남겨놓을께! 전화해!
나찬희
참석합니다, 짝과함께.
고경웅
그때 휴가중인데 방향이 마침 그쪽이네, 당근 참식합니다,,병참동기 유광우 초대라고 하니까 더욱 참석해아죠..
보양식 음식도 기대됩니다,,벌써부터 사철탕 생각하니 ㅇㅇㅇ...
신국영
승준이도  꼭 오거라~~~~~~~~~^^
고기영
이명희정보위원장가족과 함께 출발합니다. 김포에서 8시에 출발하면 될러나? 아무튼 11시에 홍천에서 보시죠?

이승준 합창단 바리톤 파트장님 참석 대환영합니다. 참석하여 노래한곡조~~~좋치요!
이승준
아융~ 이렇게 환영 해주셔서, 대단히 감솨~함당~
괜히 한마디 슬~쩍 던졌다가 여러 사람 신경쓰게 해드리는 것 같아, 죄송~

나는 주일 예배 갔다가 오후에 출발 예정이라, 아무래도 점심 시간에 맞추기는 힘들겠어요..

집행부 나으리님들.. 좋은 시간들 되세요~~

State
  • 전체 방문자 344,81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