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년을 마무리하며... 주요행사

집행부자료실

2008 년을 마무리하며... 주요행사

이기현 6 49
9대 집행부 부회장님,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순수한 열정과 봉사, 투명한 운영으로
좀더 발전된 동기회, 만나서 즐거운 동기회를 만드는데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첨부한 행사 이외에도 많으나, 총동기회 행사위주로
정리하였습니다.

Comments

이기현
다음사항은 "발전기금운영위원회 규정"에 보완하여야 할 사항으로 전임회장단모임에서 토의한 것으로 검토하여 총회에서 보완하여야 할 사항입니다.


제7조 (운영과 관리)
(1) 발전기금운영에 관련된 기금운영및 의결사항에 대해서는 이사회의 승인으로 집행하며, 총회의 인준을 받는다.
(2) 발전기금의 관리(통장 및 기금관리)는 회장, 발전위원장이 관리하며,  감사로부터 감사를 받는다.
신국영
이 회장님  수고 많으셨어요~~~^^**
오자진1D
수고 정말 많으셨습니다
신국영 사무총장도~~
박영호
이회장님, 신국영 사무총장 동기회 활성화를 위해 대단히 수고 많았습니다. 화이팅!
신국영
159의  새롭고  계속되는  만남을  위하여~~(오래~~오래~~!!!^^**)
배형근
이회장님 신총장님 정말 수고많았소이다 물론 박수석 오장군 김장군 이장군 등 모든
집행부도 앞으로도 좋은정 오래오래 이어갑시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4,843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