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리아 W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입니다.
4월 4일 ~ 5일 성남 아트센터 콘서트홀 공연 프로그램 노트와 포스터 이미지 보내드립니다.
저희 공연에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0^
이명희부회장님,
S석이 3만원인데 50%로해서 1만5천원으로 결정하였습니다.(원래공연비는 깍는것이 아니라는데...)
동부인경우 3만원이 되겠네요.
그리고4일 시간이 안도시는분은 5일공연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많은 인원이 참석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전에 연락만 주시면, 좌석 확보도 쉽다고 합니다.
그리고 KBS화요일경우, 70,80은 KBS공개홀의 경우는 자동차를 세울경우(주차비가 비싸옵니다만)가능 하지만,
열린음악회공연장인 별관 공개홀은 주차공간이 어렵습니다. 참고하시고,
대중교통은 두곳 필히, 지하철 5호선 여의도역에서 하차 5분정도 걸으시면 편할것으로 생각됩니다.
(팜업창 띠울때 참고하시기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