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충 성!! 집행부 임원여러분께~~
1,3월 8일 삼척으로 등반및 조교장님의 세심한 준비로 맛있는 회맛을~~함께 하기를
2.오늘 이회장님과 kbs 방송국 에 가서 표영준동기와 연예담당과 협의 하여 3월 마지막<또는 4월 초 화요일 참석 예정 준비 진행 중 입니다~~~
3.회보준비및 대학및 동호회 지역회 별 담당관리(^^) 업무분장을 다음주 초에 갖도록 3월 11일,또는 12일경 저녁 삼겹살앤드 소주한잔 하도록 하겠읍니다~~~~^^
4. 9대 집행부 모두 화이팅~~~!!! ^^
3/12일 시간이 안되는데
(총장님 전화 받고 다시 정했습니다)
최종 일자와 장소확정후 연락요망, 조정 가능하도록 노력
해보리다.
늦게 가도 되는지 미안해서 12일은 오전에 지방을 내려 갑니다 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