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집행부자료실

3월~~~!!!

신국영 9 45
^  ^  충 성!! 집행부 임원여러분께~~
 1,3월 8일 삼척으로 등반및 조교장님의 세심한 준비로 맛있는 회맛을~~함께 하기를
 
 
 2.오늘 이회장님과 kbs 방송국 에 가서 표영준동기와 연예담당과 협의 하여 3월 마지막<또는 4월 초 화요일 참석 예정 준비 진행 중  입니다~~~
 
3.회보준비및  대학및 동호회 지역회 별  담당관리(^^) 업무분장을  다음주 초에 갖도록 3월 11일,또는 12일경 저녁 삼겹살앤드 소주한잔 하도록 하겠읍니다~~~~^^
 
4. 9대 집행부 모두 화이팅~~~!!! ^^

Comments

오자진1D
신총장님 3/11일 하는것이 어떨까요?
3/12일 시간이 안되는데
이명희15D
그럼 11일로 하시지요..
(총장님 전화 받고 다시 정했습니다)
박성렬
12일로 알고 있겠소.  장소와 시간을 통보 해주세요.
신국영
^ ^ 빠르게 홈피 확인하시니 고맙고~~근데 오 자진님께선 11일(화요일)시간이 되신다고 헀느데,,이 명희님께선 12일로 착각하신것 같은데~~~///11일 화요일로 정하도록 할까하오니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장소 좋은데 아시면 연락도 주시옵고 시간은 저녁 7시로 하겠읍니다~^  ^ 다시 연락드리죠..충  성!!!!
김일현
바쁜 가운데서도 회장님휘하에 잘 진행되도록 노력 많이 하시는 데, 소생은 11일 일오회(중대15기모임)이 있어 참석하지못하오니, 결정하시고 오좌진장군의 명령을 따르도록 하겠슴. 보고끝- 충성-
고기영
신총장님  11일 12일 모두 선약이 있는데....
최종 일자와 장소확정후 연락요망,  조정 가능하도록 노력
해보리다.
신국영
^^  충 성~!!!다 시 확 인 하여  연락 드리죠!!!
배형근
8일은 참석 하겠읍니다  죄송하지만 11일은 19시에 종로에 행사있어 21시 이후 되어야 하는데
늦게 가도 되는지 미안해서 12일은 오전에 지방을 내려 갑니다 죄송
오자진1D
지나간 글을 보니 감회가 새롭군
State
  • 전체 방문자 344,81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