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shop

집행부자료실

work-shop

이명희15D 9 50
고기영 부회장님 마련한 서산 영빈관에서 워크샵 잘 마쳤네요.
 
특히 회장님 감기 몸살로 불편한 가운데 수고 많았고 운전한 동기들 수고했습니다.
홍융기 감사님 덕분에 맛난 조개를 오부회장님의 조개 강의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신 총장님 짧지만 알차게 준비한 웍샵 유익했습니다. 단합된 집행부 여러분 고맙습니다.
특히 박 수석 집에까지 태워줘 고마우이..
 
주소록은 현재 수정을 요청한 것은 모두 정정하였습니다.

Comments

오자진1D
무거운 카메라를 항상 휴대하고 우리들의 발자취를 기록하느라 고생이 많으신 우리 정보부회장님 화이팅
신국영
이 명희 정보부회장님 감사 ^^사진을 보니 폭탄주 생각도 나고~~회장님, 수석부회장님, 홍감사님(모든 계산~~),고기영재정부회장(장소및 좋은 숙소,조식,서산쌀~~너무 수고 !!),배형근님,오자진님,김일현님,박영호님 모두 즐거운 워크샵을 위하여 함께 하심 감사 ^^, 그리고 급한 출장 (나찬희님,이대성님,서해운님)등 함께 못하신 분도~~다음 모임에 모두 함께하여 더욱 더 즐거운 9대 집행부를 ~~^^ (행복가득하시길!^^)
이명희15D
구경아 폭탄주 먹고 down 된줄 알았는데 챙기는건 다 챙기는거 보니까 술이 안 취했나 보다..
이기현
즐거운 워크샾...  모두들 감사드립니다.
다음 홍천 워크샾이 기대됩니다.
2월 주제는 조개였고, 3월의 주제는...?
박성렬
동기회의 발전을 위하여 각자 귀한 시간 할애하여 참여 하여주신 집행부 임원들께 정말 수고가 많으십니다..라고 하고 싶다. 
특히 이번 워크샵의 모든 숙식의 편의를 제공한 고기영 재정위원장 덕에 훌륭히 그리고 무사히 마칠수 있었음을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홍감사덕에 푸짐하고도 즐거웠던 2월 22일 밤의 조개파티는 오래도록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다시 한번 참석하여준 모든 임원들께 감사드립니다. 9대 집행부 화이팅 !!
홍융기
한 1년만에 대취했습니다...취중에 부지불식간에... 결례있었으면 사과드리고...더욱 함께하는 우리 15기로 만날 수있기를 기원합니다. 건승!
박성렬
ㅎㅎ 3월 워크숍이 또 있으니 너무 아쉬워 말게..
그놈의 후래자 삼배가 사람 잡는구만..ㅎㅎ
우리 모두 함께 하였던 좋은 추억들일세..
배형근
고기영씨 자리 배려에 감사드리고 오자진 베트남 조개 얘기에 온갖 조개와 함께 즐거었고
이명희씨 언제나 수고스럽게 찍고 올리고 감사드리고 9기 집행부 모두 즐거운 한해 될것 같음에
감사 드립니다
이명희15D
http://www.smotor.com/kr/showroom/cw/cw_price.jsp#
State
  • 전체 방문자 344,81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