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명희 정보부회장님 감사 ^^사진을 보니 폭탄주 생각도 나고~~회장님, 수석부회장님, 홍감사님(모든 계산~~),고기영재정부회장(장소및 좋은 숙소,조식,서산쌀~~너무 수고 !!),배형근님,오자진님,김일현님,박영호님 모두 즐거운 워크샵을 위하여 함께 하심 감사 ^^, 그리고 급한 출장 (나찬희님,이대성님,서해운님)등 함께 못하신 분도~~다음 모임에 모두 함께하여 더욱 더 즐거운 9대 집행부를 ~~^^ (행복가득하시길!^^)
동기회의 발전을 위하여 각자 귀한 시간 할애하여 참여 하여주신 집행부 임원들께 정말 수고가 많으십니다..라고 하고 싶다.
특히 이번 워크샵의 모든 숙식의 편의를 제공한 고기영 재정위원장 덕에 훌륭히 그리고 무사히 마칠수 있었음을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홍감사덕에 푸짐하고도 즐거웠던 2월 22일 밤의 조개파티는 오래도록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다시 한번 참석하여준 모든 임원들께 감사드립니다. 9대 집행부 화이팅 !!
다음 홍천 워크샾이 기대됩니다.
2월 주제는 조개였고, 3월의 주제는...?
특히 이번 워크샵의 모든 숙식의 편의를 제공한 고기영 재정위원장 덕에 훌륭히 그리고 무사히 마칠수 있었음을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홍감사덕에 푸짐하고도 즐거웠던 2월 22일 밤의 조개파티는 오래도록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다시 한번 참석하여준 모든 임원들께 감사드립니다. 9대 집행부 화이팅 !!
그놈의 후래자 삼배가 사람 잡는구만..ㅎㅎ
우리 모두 함께 하였던 좋은 추억들일세..
이명희씨 언제나 수고스럽게 찍고 올리고 감사드리고 9기 집행부 모두 즐거운 한해 될것 같음에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