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2일 현풍 할매 곰탕 오찬

집행부자료실

2월 12일 현풍 할매 곰탕 오찬

이명희15D 4 33
사진이 좀 들뜨네요..

Comments

오자진1D
집행부 임원님들  빨리 빨리 출첵하세요
나찬희
열씨미 토의 중, 얼굴에 나타나 있죠...
이기현
어제 강추위에도 오찬모임....
힘을 합치니 안되는 일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국영
^  ^  충성!!!  신고 합니다~~~ 많은 참석 역시 큰 힘이  됩니다  우리는  잘 할수있는 알오티시 9대 집행부~~화  이  팅  !!!
State
  • 전체 방문자 344,81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