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기 동기회 회칙 개정안..

집행부자료실

15기 동기회 회칙 개정안..

이명희15D 3 30
현 회칙을 새 회칙으로 수정하여야 할 것 같습니다.. 24일 이취임식 자료에 나갔던 회칙개정 부분만 뽑아서 파일 올렸습니다.. 감사.. [이 게시물은 이명희님에 의해 2008-03-20 11:00:41 관리자영역에서 복사 됨]

Comments

신국영
~~  수고  많으셨어요~~  저도 동감입니다~~^ ^
이기현
정보부회장님, 다음순으로 개정된 회칙을 올려주셔여
 
  1. 동기회칙..... 밑줄부분 삭제
  2. 발전기금운영위원회규정 
  3. 회장및 수석부회장선출규정

조직도는 약간 수정이 필요...  완성후 올리는것이 좋을듯합니다.

감사합니다....
오자진1D
수고 많아요
State
  • 전체 방문자 344,81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