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찬모임 2월 12일 12시 현풍 할매곰탕

집행부자료실

오찬모임 2월 12일 12시 현풍 할매곰탕

이명희15D 11 36
work-shop 논의
 
홈피 활성화방안

Comments

나찬희
야,우리 정보위원장, 정말 빠르네. 언제 들어와서 이렇게 빨리 할 줄을..
금번 집행부, 진짜 고생해야겠네, 따라 갈려면...
박성렬
이명희 정보위원장.. 늘 수고가 많으시오.
사진 올릴라..  회의록 작성 하랴..
신국영
집행부식구들 함께 힘을 합하면 올해 저력을 보여줄 수 있겠죠^ ^ 화이팅!!!
김일현
이명희 정보위원장은 필드용이라오, 산행후에도 동기들을 위하여 4차까지가시지, 행동빠르지 누구도 못따라올걸... 정말 고맙습니다.
이명희15D
여기는 칭찬하는 방이 아니고 우리 집행부만 정보를 공유하는 곳이라오.. 부끄럽네요..
오자진1D
명희 나  오늘 목포갔다 모레오니 목요일 홈피지기 부탁해요
나두 공항이나 호텔에서 틈나는대로 열어볼께
이명희15D
응 걱정말고 일 잘 보고 올라오소..
박성렬
어이..누구  우리 조직위원장 본 사람 없소?
지명수배를 내려야 함 볼수 있을라나...ㅎ
오자진1D
나두 못봤는디
신국영
그날 회의 끝나고 회장님 사무실에서 이대성조직부회장과      많은 얘기 했고요  나성 갔다25일경  귀국히면 조직관리수업 특강이 필요 하겠음니다  ㅎㅎ
오자진1D
State
  • 전체 방문자 344,820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