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연일 수고 많읍니다!!!
동기회보발간 (4월 15일경) 관련 지난 22~23일 집행부워크샵에서 기 결정된 사항을 공지하오니 바쁘 신 중에서도 시간을 할애하여 아래사항을 전화연락시 함께 고지하여주세요~~~
아 래
1) 각 담당대학및 지역 ,,동호회 회장단과 전화하셔서 약속된 사항을 **이 기현회장 예시내용 ** 참조 하셔 올려 주세요!!
2) 4월 23일경 (수) 대학회장단 회의예정 장소::용사의 집>>>(미정)
3)4월 26일(토요일)알오티시 총 동기회 산악등반참가 관련***
4)5월 25일(일요일)13,14,15,16,기 체육대회 참석 독려 ~~
5 ) 연 회비 >>>2만원 입금 부탁>>학교및이름기재/집행부도 연회비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