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모임은
1.13,14,15,16기 연합체육대회의 성황리에 잘 마침
2. 팔공산 산악회와 연계등반의 집행부 8명 ( 6명 + 2명) 참석(총 25명중 8명 참석)으로
고창일정을 포기하고 동기들과 함께 함
이와 같이 희생과 봉사하는 집행부가 함께 즐거움도 같이 하기 위한 자리였습니다.
즐거운 만남 참석 : 이기현, 박성렬, 홍융기,오자진, 이명희, 고기영,박영호 (Guest - 정해웅)
식사 협찬 : 홍융기 감사
노래방 협찬 : 박성렬, 이기현
양주협찬 : 박성렬, 고기영, 이기현
협찬해주신 홍융기, 박성렬, 고기영, 이기현 감사드립니다.
다음의 집행부 즐거운 만남을 기약하며...
다음 모임은 거의 모두 참석할수있는 날과 다른 즐거움으로 기약합니다...
좋은 시간들이었습니다.
땡큐.
P.S : 이회장..일전에 얘기했던 지방지회나 대학들의 모자 추가 제작시 동기회 지원건에 관하여
집행부의 의견을 수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간 행사의 마무리겸 .... 모여서 같이 의견을 모아봅시다.
신총장님 ... 집행부 준비 모임 스케쥴 잡읍시다.
(사전에, 산악회 당일 행사 세부시간계획 협조)
모자 제작이 100개 이상이 되야 가능한것으로 아는데,
우선은 대학/ 지회 등에서 추가제작에 필요한 100개 이상 요청이 우선이고,
동기회 지원은 그때 논의해도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