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기 하계 워크샾 - 각대학, 전국적 1년 함께 같이하는 즐거운 만남
일시 : 2008, 8월 23일 (토) 3시 - 24일 (일) 12시경
장소 : 속리산 유스타운
(고속도로 속리산 IC 에서 15분)
참가인원 : 45명 선착순
참가회비 : 5만원 (숙식 제공)
(동기회타올, 시원한 나시 반팔 셔츠 제공)
대상 : 전국 각대학 회장단과 열정을 가진 사나이 동기들
(42개 대학, 12개 지회, 6개 동호회 회장단, 전임회장단과 동기들)
시간계획 : 상세계획 추후 공지 예정
장소 섭외및 협찬 : 김홍배 장군 / 박영호 복지부회장 / 대전지회 이준노, 김준호 회장
음료 및 물품 찬조 : 접수중
참석하고 싶은 이유 :
1. 전국적 동기들 모두 모여 즐거운 만남
2. 15기 국보급 동기들 모두 출연/ 연출
3. 15기 하나의 팀웍... 뜨거운 동기애를 느낄수 있는 웍샾
4. 속리산 입산수도 만사형통,
5. 만나서 즐겁고 즐거워서 또 만나는 15기!
15기 국보급 모두 출연,.... 재미있는 만남과 우정의 만남!
[이 게시물은 이명희님에 의해 2008-08-12 01:07:18 공지사항에서 이동 됨]
구두 확인시 이은경고문/정재화산악회장/김성동명지대총무 특별한 상황이 없는한 참석 예정이라함
참석 불가 다른 동기들 독려 중..
팔공산 가서도 화끈하게 군기좀 잡으려는데 호응도 안해주고 등등
적극 설득대상
조주현교장도 자기외에는 어렵다는 하소연
실내용은 서울에서 제작 크기는 4~6m로 커도 무난 할듯 (workshop 장소가 넓음)
월요일엔 문자 발송도 해야겠지요??
팝업창에 올릴 자료주세요..